메뉴

로이슈

검색

교육

대교 EORY, ‘2021 웹어워드코리아’ 생활쇼핑몰 분야 대상 수상

2022-01-03 23:23:22

대교 EORY, ‘2021 웹어워드코리아’ 생활쇼핑몰 분야 대상 수상이미지 확대보기
[로이슈 전여송 기자]
대교의 생활 큐레이션 이커머스 브랜드 ‘EORY(이오리)’는 한국인터넷전문가협회(KIPEA)가 주최한 '웹어워드코리아 2021'에서 생활쇼핑몰 분야 대상을 수상했다고 3일 밝혔다.

웹어워드 코리아는 4000여 명으로 구성된 평가위원단이 가장 혁신적이고 우수한 웹사이트를 선정하는 국내 최고 권위의 웹 평가 시상식이다.

올해로 18회를 맞이한 ‘웹어워드 코리아 2021’에는 총 691개 기업이 참여한 가운데, EORY는 ‘이로운 생활 큐레이션’을 컨셉으로 친근하고 포근한 브랜드 이미지와 제품을 접목한 스토리텔링 방식의 디자인이 높은 평가를 받으며 생활쇼핑몰 분야 대상을 수상했다.

특히 PC와 모바일 각각의 환경에서 최적화된 인터페이스를 제공하는 UX(사용자 경험)와 UI(사용자 환경)로 고객중심 쇼핑몰을 구축했다는 점이 좋은 평가를 받았다는 설명이다.

대교 관계자는 “EORY의 감성을 고스란히 전달하기 위한 노력이 웹어워드코리아 시상식에서 대상 수상으로 이어져 기쁘다”며 “앞으로도 EORY 브랜드는 소비와 경험이 만나는 차별화된 고객 가치를 제공하기 위해 끊임없이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대교의 첫 이커머스 브랜드 EORY는 배움의 가치를 확장하여 작은 변화로 삶의 가치를 더하는 생활 큐레이션과 전문가와 함께하는 생활 세션을 통해 이로운 생활을 제안하는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전여송 로이슈(lawissue) 기자 arrive71@lawissue.co.kr
로이슈가 제공하는 콘텐츠에 대해 독자는 친근하게 접근할 권리와 정정·반론·추후 보도를 청구 할 권리가 있습니다.
메일: law@lawissue.co.kr 전화번호: 02-6925-0217
리스트바로가기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