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로이슈

검색

건설·부동산

한화건설, ‘한화 포레나 천안노태’ 1월 분양

2022-01-03 13:58:45

한화 포레나 천안노태 투시도.(사진=한화건설)이미지 확대보기
한화 포레나 천안노태 투시도.(사진=한화건설)
[로이슈 최영록 기자] 한화건설(대표이사 최광호)은 충남 천안시 서북구에서 ‘한화 포레나 천안노태’ 1608가구를 1월 분양할 예정이라고 3일 밝혔다.

한화건설에 따르면 한화 포레나 천안노태는 전체 물량이 지역 내 희소성이 높은 전용 84㎡ 이상의 중대형으로 구성돼 있고 노태근린공원(예정)이 접해 있어 예비 청약자들의 기대감이 높은 단지다. 특히 천안시가 추진 중인 노태근린공원은 축구장(국제규격 7140㎡) 약 25개 규모로 조성될 예정으로 등산과 산책을 즐기는 인근 주민들에게 높은 인기를 끌 것으로 기대된다.

또 전 세대를 남향 위주로 배치했으며 외관에는 타 아파트 단지와 차별화되는 ‘포레나 익스테리어 디자인’이 적용된다. 4Bay 혁신평면 설계와 현관창고, 펜트리 등을 통해 넉넉하고 쾌적한 내부 공간을 마련할 계획이다.

여기에 성성동, 백석동 중심생활권을 모두 이용할 수 있는 더블 생활권에 자리한 만큼 우수한 입지도 자랑한다. 1단지 앞에 이마트 천안서북점이 위치하고 있으며 두정먹자골목, 대전대학병원, 천안시청, 천안종합운동장 등이 인접해 있고, 오성초, 오성중, 환서중, 두정고 등이 도보 통학권에 있다. 또 삼성SDI, 천안 제2·3일반산업단지 등 다양한 산업단지로 출퇴근도 용이하다.

이중석 분양소장은 “포레나 천안두정, 포레나 천안신부 등 최근 천안에서 공급했던 포레나 단지들의 브랜드 프리미엄 가치를 한화 포레나 천안노태에서도 이어가겠다”고 말했다.

최영록 로이슈(lawissue) 기자 rok@lawissue.co.kr
로이슈가 제공하는 콘텐츠에 대해 독자는 친근하게 접근할 권리와 정정·반론·추후 보도를 청구 할 권리가 있습니다.
메일: law@lawissue.co.kr 전화번호: 02-6925-0217
리스트바로가기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