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로이슈

검색

변호사·법무사

부산지방변호사회, 아미스토리 심리상담센터와 업무협약

회원들의 정신건강 책임

2021-12-31 10:42:52

(사진제공=부산지방변호사회)이미지 확대보기
(사진제공=부산지방변호사회)
[로이슈 전용모 기자] 부산지방변호사회(회장 황주환)는 12월 29일 변호사회관 대회의실에서 마이스토리 심리상담센터(대표이사 이석주)와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31일 밝혔다.

소송업무 및 악성 의뢰인으로 인해 심리적, 정신적 스트레스를 겪고 있는 소속 회원들을 위한 이번 협약서에는 부산지방변호사회 소속 변호사, 사무직원 및 그 직계가족의 심리치료 지원사업의 효과적인 운영을 위한 자문, 기타 업무 관련 정보제공 및 기관 연계 지원, 이외 양 기관이 필요하다고 인정하는 사업을 추진하기로 하는 내용이 담겨 있다.
황주환 부산지방변호사회장은 “마이스토리 심리상담센터와 협약체결로 인하여 부산변회가 회원들의 정신 건강을 책임지는 최초의 지방회가 아닐까 생각한다. 특히 청년변호사들이 사람을 대하는 경험이 적어 의뢰인으로부터 받는 심리적, 정신적 스트레스가 심한 편인데 맘 편히 심리상담 서비스를 받을 수 있게 되어 회원들의 업무의 질이 올라가지 않을까 기대한다”고 전했다.

전용모 로이슈(lawissue) 기자 sisalaw@lawissue.co.kr
로이슈가 제공하는 콘텐츠에 대해 독자는 친근하게 접근할 권리와 정정·반론·추후 보도를 청구 할 권리가 있습니다.
메일: law@lawissue.co.kr 전화번호: 02-6925-0217
리스트바로가기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