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로이슈

검색

일반사회

부산강서소방서, 구조지역대 남성·여성대로 분리 발대식 및 가덕 남성대장 퇴임식

2021-12-29 16:10:27

박해형 부산강서소방서장이 구조지역대 남성대장과 여성대장에게 임명장을 수여하고 있다./가덕 남성대장 퇴임식을 갖고 기념촬영.(사진제공=부산소방재난본부)이미지 확대보기
박해형 부산강서소방서장이 구조지역대 남성대장과 여성대장에게 임명장을 수여하고 있다./가덕 남성대장 퇴임식을 갖고 기념촬영.(사진제공=부산소방재난본부)
[로이슈 전용모 기자] 부산 강서소방서(서장 박해영)는 12월 29일 서장실에서 혼성의용소방대인 구조지역대를 남성·여성대로 분리하는 발대식 및 가덕지역 최창학 남성대장 퇴임식을 함께 가졌다.

강서소방서는 코로나19 방역수칙을 준수한 가운데 현재 1개대로 운영중인 구조지역 혼성의용소방대가 정원(50명)을 넘는 대원(현원 66명)이 확보됨에 따라 보다 효율적인 운영을 위해 남성대와 여성대로 분리하고 김진보 남성대장과 이순영 여성대장에게 각각 임명장을 수여했다.
아울러 12월 말일자로 정년이 도래되는 가덕지역대 최창학 남성대장에게 부산광역시장 표창 전수와 그동안의 노고를 기려 직원의 마음을 담은 감사패를 전달하는 퇴임식을 가졌다.

박해영 부산강서소방서장은 ”이번 구조지역 발대식을 통해 한층 발전된 의용소방대의 역할을 기대한다“면서 ”명예롭게 퇴임하는 최창학 가덕지역대장의 그간의 노고에 감사드리고 새롭게 취임하는 구조지역 남·여대장과 함께 지역안전을 위해 변함없는 노력을 다할것이다“ 고 전했다.

전용모 로이슈(lawissue) 기자 sisalaw@lawissue.co.kr
로이슈가 제공하는 콘텐츠에 대해 독자는 친근하게 접근할 권리와 정정·반론·추후 보도를 청구 할 권리가 있습니다.
메일: law@lawissue.co.kr 전화번호: 02-6925-0217
리스트바로가기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