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이슈 심준보 기자] 미래에셋증권은 28일 24시간 고객상담 서비스인 챗봇 m.Talk을 도입했다고 밝혔다.
미래에셋증권에 따르면 챗봇m.Talk은 m.Stock(주식MTS), m.ALL(금융상품 MTS), 보이는 ARS에서 이용 가능하며 질문에 대한 답변과 함께 연관 키워드를 제시한다.
미래에셋증권 권오만 고객케어본부장은 “이번 챗봇 m.Talk 오픈으로 고객 문의에 상시 답변이 가능한 채널을 확보함으로써 타사와 차별화된 서비스 제공이 가능하게 되었다”며 “앞으로도 고객지향적인 맞춤형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더욱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심준보 로이슈(lawissue) 기자 sjb@rawissue.co.kr
미래에셋증권에 따르면 챗봇m.Talk은 m.Stock(주식MTS), m.ALL(금융상품 MTS), 보이는 ARS에서 이용 가능하며 질문에 대한 답변과 함께 연관 키워드를 제시한다.
미래에셋증권 권오만 고객케어본부장은 “이번 챗봇 m.Talk 오픈으로 고객 문의에 상시 답변이 가능한 채널을 확보함으로써 타사와 차별화된 서비스 제공이 가능하게 되었다”며 “앞으로도 고객지향적인 맞춤형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더욱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심준보 로이슈(lawissue) 기자 sjb@rawissue.co.kr
<저작권자 © 로이슈,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메일: law@lawissue.co.kr 전화번호: 02-6925-021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