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로이슈

검색

사건사고

부산해경, 해운대 인근해상 입수자 구조

2021-12-24 11:01:37

부산해경이 24일 해운대 인근해상 입수자를 긴급 구조하고 있다.(사진제공=부산해양경찰서)이미지 확대보기
부산해경이 24일 해운대 인근해상 입수자를 긴급 구조하고 있다.(사진제공=부산해양경찰서)
[로이슈 전용모 기자] 부산해양경찰서(서장 박형민)는 12월 24일 오전 8시 26분경 해운대 인근해상에서 입수자 A씨(47·남, 부산 거주)를 구조했다고 밝혔다.

부산해경에 따르면, 해운대해수욕장에서 A씨가 수영 중 체력저하로 구조요청 하는 것을 지나가던 행인이 119 경유, 부산해경 상황실로 신고했다.

신고를 접수한 부산해경은 광안리파출소 연안구조정, 경비함정 등을 사고 현장으로 급파, 현장 도착 3분 만에 구조요원이 직접 입수해 A씨를 구조했다.

발빠른 초동조치로 구조 당시 A씨는 건강상태 이상 없었으나, 슈트 등 안전장비를 착용 하지 않아 저체온증을 호소해 구조정에서 응급조치 후 미포항에 대기중이던 119에 인계 했다고 전했다.

부산해경관계자는 “겨울철 수온 하강 등으로 입수 전 준비운동과 반드시 안전장비를 착용하여 자신의 생명을 지키고, 안전하게 활동해 주길 바란다”고 당부했다.

전용모 로이슈(lawissue) 기자 sisalaw@lawissue.co.kr
로이슈가 제공하는 콘텐츠에 대해 독자는 친근하게 접근할 권리와 정정·반론·추후 보도를 청구 할 권리가 있습니다.
메일: law@lawissue.co.kr 전화번호: 02-6925-0217
리스트바로가기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