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로이슈

검색

일반사회

[기업사회활동] 부영그룹, 어린이집 보육 지원으로 입주민과 상생

2021-12-21 10:51:09

올해 부영그룹의 추석 명절 선물에 대해 경주외동 1단지 ‘부영 사랑으로 어린이집’ 교사들이 감사를 표하고 있다.(사진=부영그룹)이미지 확대보기
올해 부영그룹의 추석 명절 선물에 대해 경주외동 1단지 ‘부영 사랑으로 어린이집’ 교사들이 감사를 표하고 있다.(사진=부영그룹)
[로이슈 최영록 기자] 부영그룹이 전국 부영 임대아파트 단지에 있는 ‘부영 사랑으로 어린이집’에 지속적인 지원으로 입주민과의 상생을 실천하고 있다.

21일 부영그룹은 ‘부영 사랑으로 어린이집’이 문을 연 2016년부터 개원지원금, 다자녀입학금, 어린이날 선물, 스승의날 선물, 디지털피아노, 보육행사, 어린이집 포상금 등을 지원하고 있다고 밝혔다. 올해 기준으로 부영그룹이 지원하는 전국 ‘부영 사랑으로 어린이집’은 총 68개원에 이른다.
‘부영 사랑으로 어린이집’은 임대료 없는 어린이집으로, 부영그룹이 면제한 임대료는 어린이들의 행사비, 견학비, 교재비, 특별활동비 등에 쓰임으로써 학부모들의 보육비용 부담을 줄여주고 있다.

부영그룹 관계자는 “부영그룹의 꾸준한 지원에 어린이집 원장과 교사들은 물론 학부모들도 큰 관심과 만족감을 보내고 있다”고 말했다.

최영록 로이슈(lawissue) 기자 rok@lawissue.co.kr
로이슈가 제공하는 콘텐츠에 대해 독자는 친근하게 접근할 권리와 정정·반론·추후 보도를 청구 할 권리가 있습니다.
메일: law@lawissue.co.kr 전화번호: 02-6925-0217
리스트바로가기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