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로이슈

검색

일반사회

[기업사회활동] 갤러리아百 ‘온(溫)택트’ 사회공헌으로 연말 나눔 사랑 실천

2021-12-20 13:10:23

[기업사회활동] 갤러리아百 ‘온(溫)택트’ 사회공헌으로 연말 나눔 사랑 실천이미지 확대보기
[로이슈 편도욱 기자]

갤러리아백화점(대표이사 김은수)은 올 한해 ‘생명존중’ 가치를 테마로, 갤러리아만의 진정성 있고, 차별화된 사회공헌 활동을 진행했다. 연말에도 동물∙아동 복지 향상 등을 위한 사회공헌 활동을 실천하며, 훈훈함을 이어가고 있다.
먼저 갤러리아는 다가오는 크리스마스를 맞아 20일, 중증 희귀 난치성 질환을 앓고 있는 환아 250명에게 크리스마스 선물을 전달한다.

이번 활동은 갤러리아가 2012년부터 메이크어위시 코리아와 함께 꾸준히 진행해 온 크리스마스 사회공헌 활동의 일환으로, 나눔의 연속성과 진정성을 담아 10년째 진행 중인 행사다. 전국 주요 병원에 입원하거나 치료 중인 환아들에게 매년 크리스마스 선물과 특별한 추억을 선사하는 활동으로, 올해까지 누적 수혜 아동은 총 2,923명에 달한다.

올 해는 ▲서울대학교어린이병원 꿈틀꽃씨(소아완화의료팀) ▲수원 아주대학교 어린이병동 ▲대전 충남대학교 어린이병동 환아 총 250명이 갤러리아가 대신 전하는 산타 할아버지의 선물을 받게 된다.

아이들이 가족들과 행복한 크리스마스를 꾸미고 즐길 수 있도록 크리스마스 키트를 준비했으며, 특히 갤러리아 임직원 나눔 활동인 ‘러브에이드’와 연계, 임직원들이 손수 아이들을 위한 크리스마스 선물 포장을 하는 시간을 가지며 진심을 더했다.
갤러리아 ‘러브에이드’는 조직문화 활성화 및 나눔 기여를 목적으로 2018년부터 진행하고 있는 프로그램이다. 올해는 임직원들이 자발적으로 봉사활동을 제안하고, 참여∙후원을 신청하는 프로젝트를 진행했다. 임직원들이 직접 아동, 독거노인, 동물 단체 등 지역 사회를 지원하는 11개 사회공헌 영역을 제안했으며, ▲베이비박스 아기돌봄 ▲밥퍼 봉사활동 ▲위기가정아동을 위한 북키트 만들기 ▲댕댕이 수호천사 등의 활동에 많은 임직원들이 동참했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
로이슈가 제공하는 콘텐츠에 대해 독자는 친근하게 접근할 권리와 정정·반론·추후 보도를 청구 할 권리가 있습니다.
메일: law@lawissue.co.kr 전화번호: 02-6925-0217
리스트바로가기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