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로이슈

검색

일반사회

[기업사회활동] SM우방, 지역 취약계층 위한 나눔봉사활동

2021-12-17 08:56:12

[로이슈 편도욱 기자] SM그룹(회장 우오현) 건설부문 계열사인 SM우방 임직원들은 15일 지역내 취약계층을 위한 나눔봉사활동의 시간을 가졌다.

먼저, 어울림나눔터(대표 홍종열)와 공동으로 진행한 이날 오전 나눔행사에는 SM우방 임직원 40여명이 자발적으로 참여해 독거노인등 취약계층을 위한 무료급식 봉사를 하고 쌀 20㎏ 100포를 기부했다.

이후 사단법인 사랑의 연탄나눔 주관으로 열린 제빵봉사활동에도 참여한 SM우방 임직원들은 4시간에 걸쳐 빵 2000개를 직접 만들었고, 연탄 2500장을 기부했다.

무려 7시간에 걸친 긴 봉사활동에 참여한 신입사원 최윤석씨는 “첫 사회생활을 어려운 이웃을 위한 나눔봉사에 참여할 수 있어 보람있는 하루 였다” 면서 “앞으로도 직장내 뜻을 같이 하는 동료들과 더 많은 봉사활동을 이어 갔으면 하는 바람이다”고 말했다.

이날 기부한 쌀과 연탄,그리고 빵은 유관기관을 통해 지역 취약계층에게 고루 전달될 예정이다.

SM우방 대표이사는 “오늘 행사를 통해 사회에 첫 발을 내딛는 미래의 주역들이 굳이 거창한 사회공헌이 아니더라도 우리가 몸담고 있는 사회 구성원들과 함께할 수 있는 아름다운 일들이 많다는 것을 느꼈으면 한다”며 “회사 차원에서도 오늘 같은 나눔문화 확산을 위해 적극 지원을 해 나갈 계획”이라고 밝혔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
로이슈가 제공하는 콘텐츠에 대해 독자는 친근하게 접근할 권리와 정정·반론·추후 보도를 청구 할 권리가 있습니다.
메일: law@lawissue.co.kr 전화번호: 02-6925-0217
리스트바로가기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