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로이슈

검색

일반사회

[기업사회활동]㈜비에이치앤바이오,‘연탄 1만장 상당 성금 기탁

2021-12-14 10:55:35

[로이슈 편도욱 기자] 교촌치킨을 운영하는 교촌에프앤비㈜의 자회사인 ㈜비에이치앤바이오(대표이사 이근갑)가 진천군에 사랑의 연탄 나눔 1만장 상당 성금(800만원)을 기탁했다.

비에이치앤바이오는 난방 여건이 열악한 지역 내 취약 계층이 예년 보다 빠르게 찾아온 추위를 잘 이겨 낼 수 있도록 이번 성금 기탁을 결정했다. 연탄 1만장에 해당하는 성금 800만원은 비에이치앤바이오가 위치한 진천군에 전달됐다.
이근갑 비에이치앤바이오 대표이사는 "최근 연탄값 상승과 추워진 날씨로 지역내 취약계층의 겨울나기가 어려워지고 있는데, 그분들께 작은 도움이라도 되길 바라며, 앞으로도 지역사회 및 지역경제 활성화에 기여하는 회사가 되겠다"고 말했다.

송기섭 진천군수는 “어려운 상황에서도 좋은 마음으로 성금을 기탁해 주셔서 감사 드리며, 이 성금은 충북사회복지공동모금회를 통해서 진천군 관내 저소득 가정에 연탄 및 생계비 등으로 전달하도록 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비에이치앤바이오는 충북 진천군 신척산업단지에 소재한 천연•혼합조미료 제조 생산업체로서, 지난 해 12월 10일 제4회 진천군 기업인의 날 행사에서 ‘기업부문 종합대상’을 수상한 바 있으며, 교촌치킨 시그니처 소스를 주력으로 다양한 소스를 연구개발 및 생산공급하고 있다. 고품질의 안전하고 건강한 소스를 만들기 위하여 원료부터 제품 개발, 생산 및 공급에 이르기까지 철저한 식품위생 안전 및 품질관리, 자동화 공정 등으로 HACCP, ISO9001, 할랄인증 등을 받은 소스전문 강소기업이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
로이슈가 제공하는 콘텐츠에 대해 독자는 친근하게 접근할 권리와 정정·반론·추후 보도를 청구 할 권리가 있습니다.
메일: law@lawissue.co.kr 전화번호: 02-6925-0217
리스트바로가기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