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로이슈

검색

일반사회

더블피그커뮤니케이션즈 장재범 대표 ‘럭셔리 브랜드 모델 어워즈' 베스트 브랜드 대상 수상

2021-12-04 12:18:44

더블피그커뮤니케이션즈 장재범 대표이사가 28일 가평문화예술회관 대공연장에서 '럭셔리 브랜드 모델 어워즈'에서 베스트 브랜드 대상을 수상하고 있다. 사진=더블피그커뮤니케이션즈이미지 확대보기
더블피그커뮤니케이션즈 장재범 대표이사가 28일 가평문화예술회관 대공연장에서 '럭셔리 브랜드 모델 어워즈'에서 베스트 브랜드 대상을 수상하고 있다. 사진=더블피그커뮤니케이션즈
[로이슈 심준보 기자]
더블피그커뮤니케이션즈 장재범 대표이사가 지난달 28일 가평문화예술회관 대공연장에서 열린 ‘제9회 럭셔리브랜드모델어워즈’서 ‘2021 대한민국 베스트브랜드 대상을 수상했다.

가평군이 공식 후원하는 이번 시상식은 올해 9년차를 맞는 행사로 LBMA STAR(토니권)가 주최하고 LBMA STAR E&M 가평지사(안선영)가 주관으로 진행됐다.

이번에 장재범 대표가 수상한 ‘대한민국 베스트 브랜드 대상’은 대부분 그 해 가장 브랜드를 통해 기업 이미지 상승에 크게 기여한 기업의 대표자들이 주로 수상했다.

장재범 대표가 이끄는 더블피그커뮤니케이션즈는 기존의 획일화된 마케팅을 과감하게 타파하고 광고주에 따라 커스텀 방식으로 마케팅 활동 및 콘텐츠에 필요한 디자인 및 영상기획촬영까지 마케팅부터 광고활동까지 맞춤으로 운영되고 있는 마케팅 대행사라는 평가를 받았다.

더블피그커뮤니케이션즈는 현재 ▲(주)망원동티라미수 ▲(주)다담은 ▲(주)해누리 ▲(주)내안에 ▲(주)와글라스 ▲(주)르셀루 등 다양한 분야의 기업들을 맡고 있다.

장재범 대표는 “마케팅맨으로서 클라이언트의 니즈에 맞춰 그들의 브랜드 이미지를 개선시켜 이를 매출 상승으로 이어지도록 하는 제 일을 그저 즐겁게 해온 것 뿐인데 큰 상을 받게 되어 영광”이라며 “앞으로 더욱 더 많은 기업들에 가치를 불어 넣어주는 ㈜더블피그커뮤니케이션즈를 만들어나가겠다”고 수상의 소회를 밝혔다.

이번 상의 수여 기관장인 이윤태 대한민국베스트브랜드협회 이사장은 “장재범 대표와 ㈜더블피그커뮤니케이션즈는 기존의 획일화된 마케팅 공식을 과감히 깨고 클라이언트의 입장에 맞춰 마케팅을 진행하는 ‘눈높이형 마케팅’으로 많은 기업들의 브랜드 가치를 상승시켜왔다”며 수상의 이유를 밝혔다.

심준보 로이슈(lawissue) 기자 sjb@rawissue.co.kr
로이슈가 제공하는 콘텐츠에 대해 독자는 친근하게 접근할 권리와 정정·반론·추후 보도를 청구 할 권리가 있습니다.
메일: law@lawissue.co.kr 전화번호: 02-6925-0217
리스트바로가기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