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로이슈

검색

일반사회

[기업사회활동] BNK경남은행, 경상남도교육청에 ‘취약계층 아동 물품’ 기탁

2021-11-08 14:51:15

[기업사회활동] BNK경남은행, 경상남도교육청에 ‘취약계층 아동 물품’ 기탁이미지 확대보기
[로이슈 편도욱 기자]
BNK경남은행은 8일 경상남도교육청(교육감 박종훈)에 ‘3000만원 상당 취약계층 아동 물품’을 기탁했다.

최홍영 은행장은 경상남도교육청을 방문해 박종훈 교육감, 경남사회복지공동모금회 강기철 회장, 경상남도건강가정지원센터 홍성호 센터장에게 ‘취약계층 아동 물품 기탁 증서’를 전달했다.

BNK경남은행이 기탁한 취약계층 아동 물품은 청경채, 느타리버섯, 팽이버섯, 샤브육수, 칼국수, 우삼겹 등으로 구성된 샤브샤브 밀키트이다.

물품은 경남사회복지공동모금회와 경상남도건강가정지원센터가 추천한 가정보호위탁아동 및 한부모가정 1500세대에 지원된다.

최홍영 은행장은 “취약계층 아동들에게 좋은 음식을 먹이고 싶은 부모의 마음을 담아 샤브샤브 밀키트를 기탁하게 됐다. 담백하고 따뜻한 음식을 섭취하고 추운 겨울을 건강하게 나기를 바란다. 특히 샤브샤브 밀키트는 가정보호위탁아동 및 한부모가정뿐만 아니라 지원을 받지 못하는 복지사각 지대에 놓인 아동들에게도 전달돼 의미 있게 쓰여진다”고 말했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
로이슈가 제공하는 콘텐츠에 대해 독자는 친근하게 접근할 권리와 정정·반론·추후 보도를 청구 할 권리가 있습니다.
메일: law@lawissue.co.kr 전화번호: 02-6925-0217
리스트바로가기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