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이슈 편도욱 기자] ◆카페베네, 겨울 신메뉴 출시 및 베네 랜선 홈파티 프로모션 진행
카페베네가 위드 코로나 소비 변화 트렌드에 맞춰 우리만의 홈파티를 쉽고 근사하게 연출할 수 있는 겨울 신메뉴 음료 3종과 베이커리 2종을 출시한다. 이번 신메뉴 출시를 기념해 ‘베네 랜선 홈파티 프로모션’도 함께 진행한다.
새롭게 선보이는 음료 3종은 와인과 치즈를 활용한 △로즈 뱅쇼 △치즈크림 숏 라떼 △치즈크림 플랫 화이트다. 홈파티에 잘 어울리는 선명한 컬러와 깊은 풍미가 특징이다.
로즈 뱅쇼는 장미빛 논알콜 뱅쇼로 화이트와인과 레드와인이 만나 깊은 향미를 느낄 수 있다. 함께 출시된 치즈크림 숏 라떼와 치즈크림 플랫 화이트에는 진한 체다치즈 크림이 듬뿍 올라가 부드러운 고소함을 선사한다.
베이커리 신메뉴는 바스크 치즈 케이크와 치즈 갈릭 브레드다. 바스크 치즈 케이크는 크림치즈를 듬뿍 넣고 높은 온도에서 빠르게 구워내 진하고 부드러운 맛을 자랑한다. 치즈 갈릭 브레드는 향긋한 갈릭브레드에 체다 치즈를 듬뿍 올려 단짠의 매력을 극대화했다.
카페베네는 겨울 신메뉴 출시를 기념하여 12월 31일까지 ‘베네 랜선 홈파티’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개인 인스타그램에 카페베네 겨울 신메뉴 인증샷을 특정 해시태그와 함께 업로드하면 참여 가능하다. 추첨을 통해 총 60명을 선정하여 겨울 MD, 모바일 금액권 등의 경품을 증정할 예정이다.
◆피자알볼로, JTBC 토일드라마 '구경이' 제작 지원
피자 브랜드 피자알볼로가 지난 10월 30일 첫 방송된 JTBC 토일드라마 ‘구경이’ 제작 지원에 나선다.
구경이는 배우 이영애가 4년 만에 안방극장에 컴백하는 작품으로 방영 전부터 화제를 모은 드라마다. 경찰 출신 보험조사관 ‘구경이’가 사고로 위장된 의문의 연쇄살인사건을 파헤치는 하드보일드 코믹 추적극으로 매주 토요일, 일요일 밤 10시 30분에 방송된다.
피자알볼로는 보다 폭넓은 소비자층을 대상으로 인지도를 강화하기 위해 이번 제작 지원을 기획하게 되었으며, 해당 드라마를 통해 메뉴와 매장 등 다양한 모습을 자연스럽게 선보여 브랜드 가치를 높인다는 계획이다.
◆위드 코로나 시작…손님 맞이 준비에 한창인 외식업계
지난 1일부터 단계적 일상회복이 시작되면서 식당과 카페 등에서는 시간 제한이 사라지고 사적모임도 수도권의 경우 10명까지 가능 해졌다.
이에 따라 외식업계에서는 모처럼 매장을 찾는 손님이 늘어날 것으로 보고 신메뉴 출시, 이벤트 진행, 매장 오픈 등 본격적인 고객 잡기에 나서고 있다.
국밥 프랜차이즈 브랜드 ‘육수당’은 제철 식재료를 활용한 ‘통영 매생이 굴국밥’과 대중적인 메뉴 ‘뚝배기불고기’를 출시해 고객 확보에 나서고 있다.
‘통영 매생이 굴국밥’은 가을과 겨울이 제철인 통영 굴과 고단백, 철분, 칼슘이 함유되어 바다의 보양식인 매생이를 활용한 메뉴이며, ‘뚝배기불고기’는 달짝지근한 불고기에 당면이 들어간 든든한 식사 메뉴다.
이랜드이츠의 ‘애슐리퀸즈’는 역대 최다 신메뉴 50여종을 선보이며 ‘퀸즈 페스티벌’ 시즌에 돌입했다.
이번 신메뉴는 ‘BBQ&그릴’, ‘웨스턴’, ‘피자&파스타’, ‘올데이스시바’, ‘한식’ 등 전 카테고리를 대상으로 출시되었으며, ‘아메리칸 차이니즈’ 카테고리를 새롭게 구성해 선보였다.
여기에 이번 신메뉴 출시를 기념해 오는 10일까지 평일 디너 및 주말 방문 고객들을 대상으로 탭비어 생맥주를 무제한 무료로 제공하는 이벤트도 진행 중이다
종합식품기업 ‘아워홈’도 푸드엠파이어, 푸디움 및 버거헌터 등 아워홈 외식 매장에서 11월 한달 간 경품 이벤트 등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경품 이벤트는 매장 내 홍보물에 첨부된 QR코드를 통해 응모하면 추첨을 통해 한우선물세트, 아워홈 다이닝 식사권, 아워홈 보양탕 HMR 5종을 경품으로 증정한다. 여기에 백신 예방접종 인증을 한 고객에게는 에너지 음료도 증정한다.
‘맘스터치’의 경우 세 번째 랩 매장인 '가든 역삼점'을 오픈하며 오프라인 매장 확대에 나선다.
가든 역삼점에서는 오전에는 맘스모닝 3종, 치킨차우더 스프, 샐러드 2종 등의 조식 전용 메뉴를, 점심과 저녁 메뉴에는 맘스터치 버거와 치킨을 바탕으로 더블치즈비프버거, 시그니처비프버거 등 수제 비프버거 2종을 추가 구성했다. 프?츠(Fritz) 원두를 사용한 커피와 맥주도 주문할 수 있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
카페베네가 위드 코로나 소비 변화 트렌드에 맞춰 우리만의 홈파티를 쉽고 근사하게 연출할 수 있는 겨울 신메뉴 음료 3종과 베이커리 2종을 출시한다. 이번 신메뉴 출시를 기념해 ‘베네 랜선 홈파티 프로모션’도 함께 진행한다.
새롭게 선보이는 음료 3종은 와인과 치즈를 활용한 △로즈 뱅쇼 △치즈크림 숏 라떼 △치즈크림 플랫 화이트다. 홈파티에 잘 어울리는 선명한 컬러와 깊은 풍미가 특징이다.
로즈 뱅쇼는 장미빛 논알콜 뱅쇼로 화이트와인과 레드와인이 만나 깊은 향미를 느낄 수 있다. 함께 출시된 치즈크림 숏 라떼와 치즈크림 플랫 화이트에는 진한 체다치즈 크림이 듬뿍 올라가 부드러운 고소함을 선사한다.
베이커리 신메뉴는 바스크 치즈 케이크와 치즈 갈릭 브레드다. 바스크 치즈 케이크는 크림치즈를 듬뿍 넣고 높은 온도에서 빠르게 구워내 진하고 부드러운 맛을 자랑한다. 치즈 갈릭 브레드는 향긋한 갈릭브레드에 체다 치즈를 듬뿍 올려 단짠의 매력을 극대화했다.
카페베네는 겨울 신메뉴 출시를 기념하여 12월 31일까지 ‘베네 랜선 홈파티’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개인 인스타그램에 카페베네 겨울 신메뉴 인증샷을 특정 해시태그와 함께 업로드하면 참여 가능하다. 추첨을 통해 총 60명을 선정하여 겨울 MD, 모바일 금액권 등의 경품을 증정할 예정이다.
◆피자알볼로, JTBC 토일드라마 '구경이' 제작 지원
피자 브랜드 피자알볼로가 지난 10월 30일 첫 방송된 JTBC 토일드라마 ‘구경이’ 제작 지원에 나선다.
구경이는 배우 이영애가 4년 만에 안방극장에 컴백하는 작품으로 방영 전부터 화제를 모은 드라마다. 경찰 출신 보험조사관 ‘구경이’가 사고로 위장된 의문의 연쇄살인사건을 파헤치는 하드보일드 코믹 추적극으로 매주 토요일, 일요일 밤 10시 30분에 방송된다.
피자알볼로는 보다 폭넓은 소비자층을 대상으로 인지도를 강화하기 위해 이번 제작 지원을 기획하게 되었으며, 해당 드라마를 통해 메뉴와 매장 등 다양한 모습을 자연스럽게 선보여 브랜드 가치를 높인다는 계획이다.
◆위드 코로나 시작…손님 맞이 준비에 한창인 외식업계
지난 1일부터 단계적 일상회복이 시작되면서 식당과 카페 등에서는 시간 제한이 사라지고 사적모임도 수도권의 경우 10명까지 가능 해졌다.
이에 따라 외식업계에서는 모처럼 매장을 찾는 손님이 늘어날 것으로 보고 신메뉴 출시, 이벤트 진행, 매장 오픈 등 본격적인 고객 잡기에 나서고 있다.
국밥 프랜차이즈 브랜드 ‘육수당’은 제철 식재료를 활용한 ‘통영 매생이 굴국밥’과 대중적인 메뉴 ‘뚝배기불고기’를 출시해 고객 확보에 나서고 있다.
‘통영 매생이 굴국밥’은 가을과 겨울이 제철인 통영 굴과 고단백, 철분, 칼슘이 함유되어 바다의 보양식인 매생이를 활용한 메뉴이며, ‘뚝배기불고기’는 달짝지근한 불고기에 당면이 들어간 든든한 식사 메뉴다.
이랜드이츠의 ‘애슐리퀸즈’는 역대 최다 신메뉴 50여종을 선보이며 ‘퀸즈 페스티벌’ 시즌에 돌입했다.
이번 신메뉴는 ‘BBQ&그릴’, ‘웨스턴’, ‘피자&파스타’, ‘올데이스시바’, ‘한식’ 등 전 카테고리를 대상으로 출시되었으며, ‘아메리칸 차이니즈’ 카테고리를 새롭게 구성해 선보였다.
여기에 이번 신메뉴 출시를 기념해 오는 10일까지 평일 디너 및 주말 방문 고객들을 대상으로 탭비어 생맥주를 무제한 무료로 제공하는 이벤트도 진행 중이다
종합식품기업 ‘아워홈’도 푸드엠파이어, 푸디움 및 버거헌터 등 아워홈 외식 매장에서 11월 한달 간 경품 이벤트 등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경품 이벤트는 매장 내 홍보물에 첨부된 QR코드를 통해 응모하면 추첨을 통해 한우선물세트, 아워홈 다이닝 식사권, 아워홈 보양탕 HMR 5종을 경품으로 증정한다. 여기에 백신 예방접종 인증을 한 고객에게는 에너지 음료도 증정한다.
‘맘스터치’의 경우 세 번째 랩 매장인 '가든 역삼점'을 오픈하며 오프라인 매장 확대에 나선다.
가든 역삼점에서는 오전에는 맘스모닝 3종, 치킨차우더 스프, 샐러드 2종 등의 조식 전용 메뉴를, 점심과 저녁 메뉴에는 맘스터치 버거와 치킨을 바탕으로 더블치즈비프버거, 시그니처비프버거 등 수제 비프버거 2종을 추가 구성했다. 프?츠(Fritz) 원두를 사용한 커피와 맥주도 주문할 수 있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
<저작권자 © 로이슈,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메일: law@lawissue.co.kr 전화번호: 02-6925-021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