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로이슈

검색

유통·생활경제

[유통 이슈] 도미노피자, ‘신나는 온가족 피자교실’ 개최 外

2021-11-03 15:32:34

[유통 이슈] 도미노피자, ‘신나는 온가족 피자교실’ 개최 外이미지 확대보기
[로이슈 편도욱 기자] ◆도미노피자, ‘신나는 온가족 피자교실’ 개최

도미노피자는 아이와 부모가 함께 참여할 수 있는 ‘신나는 온가족 피자교실’을 개최한다고 밝혔다.

‘신나는 온가족 피자교실’은 도미노피자 본사에서 아이들과 함께 온가족이 직접 피자를 만들어 볼 수 있는 무료 체험 프로그램이다. 피자교실 참가자는 피자메이커와 함께 위생 안전 교육을 받은 후 도미노피자에서 실제 사용되는 식재료를 골라 나만의 피자를 만들 수 있다.

이 행사는 오는 11월 7일(일)까지 SNS 계정만 있다면 누구든 도미노피자 홈페이지를 통해 신청 할 수 있고, 아동과 부모를 포함해 최대 4명까지 참여할 수 있다. 추첨을 통해 최대 3팀을 선정해 11월 11일(목) 오후 2시부터 4시까지 체험행사를 진행한다. 단, 보호자의 경우 백신 2차 접종을 완료해야만 참여 할 수 있다.

◆스타벅스, 연말까지 사이렌 오더 1회 주문 최대 10개 아이템으로 제한 운영

㈜스타벅스커피 코리아(대표이사 송호섭)가 겨울 e-프리퀀시 이벤트가 진행되는 12월 31일까지 사이렌 오더 주문의 경우 1회 주문 시 최대 10개 아이템까지 주문 가능하도록 한시적으로 변경해 운영한다.

이번 주문 제한 운영은 사이렌 오더 이용 고객이 점차 늘어남에 따라 원활한 앱 이용과 대량 주문으로 인한 고객 불편을 최소화하기 위한 방안으로, 겨울 e-프리퀀시 경험의 기회를 보다 많은 고객들에게 제공해 본래의 사은행사의 의미가 잘 전달되기 위한 결정이다.

이에 따라 기존 사이렌 오더 1회 주문 시 음료, 푸드, MD 등 품목에 상관없이 최대 20개의 아이템 주문이 가능했던 것에서 1회에 주문 가능한 아이템을 최대 10개까지 가능하도록 운영한다.

앞서 스타벅스는 e-프리퀀시 이벤트의 본래 취지인 고객 사은의 의미가 잘 전달될 수 있도록 온라인 예약 시스템 개선, 사은품 최초 수령일 조정, 전년 겨울 대비 25% 증대한 사은품 제작, 리셀 방지를 위한 예약 수량 제한 등의 개선안을 도입했다.

◆모다모다 블랙샴푸, 수도권 약국 체인 입점

바이오 코스메틱 기업 모다모다(대표 배형진)의 기능성 샴푸 ‘모다모다 프로체인지 블랙샴푸’가 수도권에 위치한 약국 체인에 입점했다고 2일 밝혔다.

모다모다는 ‘온누리약국강변프라자점’을 포함한 수도권 17개 약국 체인에 입점을 확정했다. 온누리약국은 의약품, 뷰티, 건강기능식품 등 다양한 종류의 제품을 판매하는 약국 체인점이다. 이번 입점을 통해 소비자는 약사와의 상담을 통해 모다모다 프로체인지 블랙샴푸를 구매할 수 있다.

모다모다 프로체인지 블랙샴푸는 카이스트 이해신 석좌교수가 7년간의 연구를 통해 개발한 기능성 샴푸다. 샴푸의 주 성분인 ‘블랙체인지 콤플렉스(Black Change Complex)’는 세계 특허를 보유한 폴리페놀 기반 원료로 지속적인 사용을 통해 모발에 흡착하여 갈변효과를 제공한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
로이슈가 제공하는 콘텐츠에 대해 독자는 친근하게 접근할 권리와 정정·반론·추후 보도를 청구 할 권리가 있습니다.
메일: law@lawissue.co.kr 전화번호: 02-6925-0217
리스트바로가기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