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로이슈

검색

유통·생활경제

공영라방, 셀럽과 함께하는 ‘라이브 세일쇼’ 진행

2021-11-03 14:37:36

공영라방, 셀럽과 함께하는 ‘라이브 세일쇼’ 진행이미지 확대보기
[로이슈 편도욱 기자] 공영홈쇼핑의 모바일 라이브 커머스인 공영라방이 ‘코리아세일페스타’ 기간을 맞아 3일간의 특별한 ‘라이브 세일쇼’를 준비한다. 중소∙소상공인과 지역경제 활성화를 돕기 위한 행사다.

‘코리아세일페스타’ 기간을 맞아 진행되는 공영라방 ‘라이브 세일쇼’는 11월 4일, 11일(저녁 7시), 15일(오후 5시) 3일간 방송된다.

이번 ‘라이브 세일쇼’의 하이라이트는 인기 개그맨 홍윤화, 김원효 씨와 인플루언서 안소미씨가 1일 쇼호스트로 출연해 직접 판매에 나선다. 홍윤화, 김원효씨는 공중파와, 케이블 등에서 다양한 생방송을 경험한 만능 엔터테이너다. 안소미씨는 KBS공채 개그맨으로 SNS팔로워 11만명을 보유한 인플루언서다. 평소 온라인에서 대중과 소통한 경험으로 ‘라이브 세일쇼’에 색다른 재미를 더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이번 생방송은 ▲ 몬트락 제주 백돼지 냉장 뒷다리살(4일, 쇼호스트 홍윤화, 이하 쇼호스트) ▲ 제주은갈치+고등어(11일, 안소미) ▲탐스돈 제주 흑돼지 불고기(15일, 김원효) 총 세가지 상품으로 준비했다.

공영홈쇼핑 임명순 MLC운영팀장은 “이번 공영라방 ‘라이브 세일쇼’는 중소∙소상공인의 판로를 열고 소비진작을 위해 1일부터 한창 진행되고 있는 ‘코리아세일페스타’의 일환으로 특별 기획된 라이브방송”이라며, “개그맨 3인방이 쇼호스트로 출연해 고객들과의 즐거운 소통은 물론 품질 좋고 가격 좋은 상품까지 소개하는 만큼 기분 좋은 득템의 기회를 꼭 가져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
로이슈가 제공하는 콘텐츠에 대해 독자는 친근하게 접근할 권리와 정정·반론·추후 보도를 청구 할 권리가 있습니다.
메일: law@lawissue.co.kr 전화번호: 02-6925-0217
리스트바로가기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