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로이슈

검색

일반사회

[기업사회활동] Sh수협은행, 부산항만공사(BPA)와 해양환경보전 위해 맞손

2021-11-03 13:26:56

[기업사회활동] Sh수협은행, 부산항만공사(BPA)와 해양환경보전 위해 맞손이미지 확대보기
[로이슈 편도욱 기자] Sh수협은행(은행장 김진균)은 3일, 부산항만공사(BPA) 강준석 사장이 해양쓰레기 저감활동을 지원하는 공익상품 ‘Sh해양플라스틱제로(Zero)예‧적금’에 가입했다고 밝혔다.

부산광역시 중구 부산항만공사에서 진행된 공익상품 가입행사에는 강준석 사장과 김진균 수협은행장 등 관계자 10여명이 참석했다.

강준석 사장은 이 자리에서 “부산항만공사 임직원들은 지난 2019년부터 해양쓰레기 감소를 위한 다양한 노력을 실천하고 있다”며 “부산항만공사는 부산항의 미래 경쟁력 강화 뿐 아니라, 친환경과 사회적 책임을 실천하는 ESG 경영에도 앞장서 에코 스마트 항만을 만드는데 최선을 다하겠다”고 덧붙였다.

한편, 부산항만공사는 지난달 27일, 전 임직원이 참여하는「2021 BPA ESG DAY」를 개최해 ‘플라스틱 사용 줄이기’ 실천 캠페인을 진행한 바 있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
로이슈가 제공하는 콘텐츠에 대해 독자는 친근하게 접근할 권리와 정정·반론·추후 보도를 청구 할 권리가 있습니다.
메일: law@lawissue.co.kr 전화번호: 02-6925-0217
리스트바로가기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