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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유통 이슈] 파파존스 피자, 피자와 콜라 구매 시 사이드 메뉴 무료 外

2021-11-01 17:37:46

[유통 이슈] 파파존스 피자, 피자와 콜라 구매 시 사이드 메뉴 무료 外이미지 확대보기
[로이슈 편도욱 기자] ◆파파존스 피자, 피자와 콜라 구매 시 사이드 메뉴 무료

파파존스 피자는 1일부터 내달 5일까지 신메뉴 피자 4종 중 1종을 코카-콜라 1.25L와 구매 시 사이드 메뉴 1종을 무료로 제공한다.

대상 피자 4종은 소시지 레볼루션 피자, 미트볼 페퍼로니 피자, 위스콘신 치즈 포테이토 피자, 갈릭 페퍼 스테이크 피자로 파파존스 피자의 인기 메뉴로 선정됐다. 사이드 메뉴는 치킨 스트립과 파파스 윙 등 2종으로 취향에 맞춰 선택할 수 있다.

이번 혜택은 파파존스 피자 온라인 채널(홈페이지, 모바일 웹 또는 앱), 콜센터, 매장 방문 등 전 채널을 통해 주문하면 누릴 수 있다. 단, 타 쿠폰 및 할인 혜택과의 중복은 불가하다.

프로모션 대상 피자 중 하나인 소시지 레볼루션 피자는 세블락·뉴른베르거·킬바사 등 맛과 색이 다채로운 3종의 소시지 토핑이 특징이며 미트볼 페퍼로니 피자는 두툼한 미트볼과 짭조름한 페퍼로니의 식감이 돋보인다. 위스콘신 치즈 포테이토 피자는 6종의 치즈, 베이컨, 감자 등의 토핑이 올려져 풍성한 비주얼이 특색이다. 갈릭 페퍼 스테이크 피자는 그릴드 비프, 스트링 치즈, 갈릭 후레이크가 어우러진 스테이크 피자다.

◆K쇼핑, MZ세대 골퍼까지 겨냥한 ‘로라파커’ 골프용품 NPB 론칭

최근 중장년층을 넘어 MZ세대의 유입으로 급증한 골프용품 수요층을 겨냥해 K쇼핑이 패션잡화 전문 브랜드 ‘로라파커’와 손잡고 골프라인 NPB 상품을 새롭게 선보인다.

코로나19로 인한 비대면 경향이 강화되면서 타인과의 접촉을 최소화할 수 있는 아웃도어 활동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는 가운데, 골프의 인기 또한 급부상하며 대중 스포츠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올해 국내 골프용품 시장규모는 5조 6천억원대로 전세계 3위를 기록했으며, 내년에는 6조 3천억원을 넘길 것으로 추산된다.

K쇼핑은 기존 중∙장년층은 물론 MZ세대의 안목까지 충족시킬 수 있도록 패션잡화 전문 브랜드인 ‘로라파커’와 함께 골프라인 NPB 상품을 단독 기획, 오늘(1일) 23시대 ‘로라파커 골프 하프백 세트(하프백+아이언커버+슈즈파우치)’를 론칭한다. NPB는 제조사 브랜드인 NB(National Brand)와 유통업체 자체 브랜드인 PB(Private Brand)의 중간 형태로 상품을 공동 기획해 해당 유통사에서 단독으로 판매하는 상품이다.

◆구름, 전문연구요원제도 병역지정업체 선정

구름(대표: 류성태)이 2021년 하반기 전문연구요원제도 병역지정업체로 선정됐다고 밝혔다.

구름은 병역지정업체로 선정됨에 따라 우수한 개발 인력을 확보해 AI·SW 기술 개발 역량을 강화하고 서비스를 고도화할 계획이다. 전문연구요원제도는 이공계 석사학위 이상을 취득한 사람이 3년간 병무청이 선정한 지정업체에서 근무하며 병역의무를 대신하는 제도다. 선정된 업체는 우수한 연구 인력을 확보할 수 있고, 병역의무가 있는 청년은 현업에서 전문성을 기를 수 있다.

구름은 전산 및 컴퓨터 공학 관련 석사학위 이상을 보유한 전문연구요원을 선발한다. 지원 가능 직무는 △풀스택 개발자 △프론트엔드 개발자 △인프라 엔지니어 △HTML5 게임 엔진 개발자 △AI R&D 엔지니어 △RPA 개발자 △하이브리드 모바일 앱 개발자 등 총 7개 부문을 모집한다. 전문연구요원으로 입사하는 전문 인력은 ‘모두가 개발자가 된다’라는 구름의 비전 아래 국내 유일 웹 개발환경과 더불어 IT 교육 및 역량평가를 위한 구름의 서비스를 개발하고 운영하게 된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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