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이슈 편도욱 기자] ◆SM C&C, 통합 브랜드몰 오픈
SM C&C(대표: 김동준, 남궁철)가 커머스 브랜드 ‘셀럽브랜드(CELEBRAND)’의 통합 브랜드몰을 1일 오픈했다.
보아의 덕다운 머플러 '리틀버드', 슈퍼주니어 김희철의 친환경 대나무 칫솔 및 천연 치약 세트 '옳치옳치', 소녀시대 권유리의 홈트레이닝 용품 세트 '유리한 홈트', 걸그룹 빌리(Billlie) 멤버 수현의 10대를 위한 립틴트 '티인트', 앰플 폭탄 세안밤(Balm), '앰플브라운' 등 5가지 상품이 입점됐다. 기존에는 이 제품들을 네이버 스마트 스토어나 각각 개설된 공식 홈페이지에서만 구매할 수 있었으나 통합 브랜드몰이 열리면서 한 곳에서 구입 가능해졌다.
SM C&C는 이번 그랜드 오픈을 맞아 4가지 이벤트를 연다. 0원 타임딜∙반값 할인∙쿠폰 증정∙무료배송 이벤트다.
먼저, 오픈 당일인 1일 하루 동안 셀럽브랜드 제품을 0원에 살 수 있는 '0원 타임딜' 이벤트를 진행한다. ▲9시(티인트) ▲11시(리틀버드) ▲13시(옳치옳치) ▲15시(앰플브라운) ▲17시(유리한 홈트) 정각에 한정 수량이 오픈된다. 0원 타임딜 이벤트에 더해 이날만 모든 상품을 반값으로 판매한다. 오픈 기념으로 7일까지 쓸 수 있는 1만원 쿠폰도 증정된다. 모든 상품은 11월 한 달간 무료배송된다.
SM C&C 남궁철 대표는 "셀럽브랜드, 앰플브라운의 우수함을 경험한 소비자들이 SM C&C 커머스 브랜드의 다양한 카테고리 제품을 한 곳에서 접하고 구매할 수 있도록 통합 브랜드몰을 오픈했다"며 이와 더불어 "내년에는 SM엔터테인먼트 그룹 브랜드 인지도가 높은 아시아 시장을 필두로 해외 진출을 가속화함으로써 시장을 더욱 확대할 예정"이라고 전했다.
◆SBA, ‘업데이트 [DX] 컨퍼런스’ 개최
서울시와 서울시 일자리 창출의 주역인 중소기업 지원기관 서울산업진흥원(SBA)은 오는 11월 17일(수)부터 12월 3일(금)까지 디지털 전환 시대에 재직자, 구직자 등의 디지털 역량 강화와 동기부여, 커리어 성장의 실무 인사이트 제공을 위한 ‘업데이트 [DX] 컨퍼런스’를 온라인으로 개최한다고 밝혔다.
본 컨퍼런스는 SBA아카데미(서울산업진흥원 대표 교육브랜드)와 트레바리(독서모임 커뮤니티 서비스)가 함께 개최하는 행사로 디지털 전환[DX]에 대해 ▲가상 인간, ▲웰다잉, ▲직업, ▲법, ▲밈, ▲커뮤니케이션, ▲민주주의, ▲K-POP, ▲기록, ▲교육을 테마로 현장에서 디지털 전환의 변화를 경험하고 있는 전문가들의 10가지 강연을 3주간에 걸쳐 진행한다.
◆미디어자몽, 서대문역 인근 200평 규모 공유 스튜디오 런칭
미디어자몽(주) (대표 김건우) 가 서대문역 인근에 200평 규모의 콘텐츠 창작 스튜디오를 런칭했다.
미디어자몽은 2014년부터 콘텐츠 제작 스튜디오 사업을 통해 1인미디어 및 크리에이터 산업을 주도하며, 현재 서울시 내 5곳에 공간 별 특성에 맞춰 공유 스튜디오를 운영 중이다. 또한 사무실 내 스튜디오 구축이 필요한 기업을 위한 스튜디오 컨설팅, 인테리어 시공, 시스템 구축 서비스인 ‘콘텐츠 오피스’ 모델을 통해 SK D&D, 롯데시네마 건대점, 알파코주식회사 등 다수의 기업과 협업해 다양한 스튜디오 시스템을 구축해 왔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
로이슈가 제공하는 콘텐츠에 대해 독자는 친근하게 접근할 권리와 정정·반론·추후 보도를 청구 할 권리가 있습니다.SM C&C(대표: 김동준, 남궁철)가 커머스 브랜드 ‘셀럽브랜드(CELEBRAND)’의 통합 브랜드몰을 1일 오픈했다.
SM C&C는 이번 그랜드 오픈을 맞아 4가지 이벤트를 연다. 0원 타임딜∙반값 할인∙쿠폰 증정∙무료배송 이벤트다.
먼저, 오픈 당일인 1일 하루 동안 셀럽브랜드 제품을 0원에 살 수 있는 '0원 타임딜' 이벤트를 진행한다. ▲9시(티인트) ▲11시(리틀버드) ▲13시(옳치옳치) ▲15시(앰플브라운) ▲17시(유리한 홈트) 정각에 한정 수량이 오픈된다. 0원 타임딜 이벤트에 더해 이날만 모든 상품을 반값으로 판매한다. 오픈 기념으로 7일까지 쓸 수 있는 1만원 쿠폰도 증정된다. 모든 상품은 11월 한 달간 무료배송된다.
SM C&C 남궁철 대표는 "셀럽브랜드, 앰플브라운의 우수함을 경험한 소비자들이 SM C&C 커머스 브랜드의 다양한 카테고리 제품을 한 곳에서 접하고 구매할 수 있도록 통합 브랜드몰을 오픈했다"며 이와 더불어 "내년에는 SM엔터테인먼트 그룹 브랜드 인지도가 높은 아시아 시장을 필두로 해외 진출을 가속화함으로써 시장을 더욱 확대할 예정"이라고 전했다.
서울시와 서울시 일자리 창출의 주역인 중소기업 지원기관 서울산업진흥원(SBA)은 오는 11월 17일(수)부터 12월 3일(금)까지 디지털 전환 시대에 재직자, 구직자 등의 디지털 역량 강화와 동기부여, 커리어 성장의 실무 인사이트 제공을 위한 ‘업데이트 [DX] 컨퍼런스’를 온라인으로 개최한다고 밝혔다.
본 컨퍼런스는 SBA아카데미(서울산업진흥원 대표 교육브랜드)와 트레바리(독서모임 커뮤니티 서비스)가 함께 개최하는 행사로 디지털 전환[DX]에 대해 ▲가상 인간, ▲웰다잉, ▲직업, ▲법, ▲밈, ▲커뮤니케이션, ▲민주주의, ▲K-POP, ▲기록, ▲교육을 테마로 현장에서 디지털 전환의 변화를 경험하고 있는 전문가들의 10가지 강연을 3주간에 걸쳐 진행한다.
◆미디어자몽, 서대문역 인근 200평 규모 공유 스튜디오 런칭
미디어자몽(주) (대표 김건우) 가 서대문역 인근에 200평 규모의 콘텐츠 창작 스튜디오를 런칭했다.
미디어자몽은 2014년부터 콘텐츠 제작 스튜디오 사업을 통해 1인미디어 및 크리에이터 산업을 주도하며, 현재 서울시 내 5곳에 공간 별 특성에 맞춰 공유 스튜디오를 운영 중이다. 또한 사무실 내 스튜디오 구축이 필요한 기업을 위한 스튜디오 컨설팅, 인테리어 시공, 시스템 구축 서비스인 ‘콘텐츠 오피스’ 모델을 통해 SK D&D, 롯데시네마 건대점, 알파코주식회사 등 다수의 기업과 협업해 다양한 스튜디오 시스템을 구축해 왔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
<저작권자 © 로이슈,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메일: law@lawissue.co.kr 전화번호: 02-6925-021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