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로이슈

검색

유통·생활경제

[유통 이슈] SM C&C, 통합 브랜드몰 오픈 外

2021-11-01 09:25:10

[유통 이슈] SM C&C, 통합 브랜드몰 오픈  外이미지 확대보기
[로이슈 편도욱 기자] ◆SM C&C, 통합 브랜드몰 오픈

SM C&C(대표: 김동준, 남궁철)가 커머스 브랜드 ‘셀럽브랜드(CELEBRAND)’의 통합 브랜드몰을 1일 오픈했다.
보아의 덕다운 머플러 '리틀버드', 슈퍼주니어 김희철의 친환경 대나무 칫솔 및 천연 치약 세트 '옳치옳치', 소녀시대 권유리의 홈트레이닝 용품 세트 '유리한 홈트', 걸그룹 빌리(Billlie) 멤버 수현의 10대를 위한 립틴트 '티인트', 앰플 폭탄 세안밤(Balm), '앰플브라운' 등 5가지 상품이 입점됐다. 기존에는 이 제품들을 네이버 스마트 스토어나 각각 개설된 공식 홈페이지에서만 구매할 수 있었으나 통합 브랜드몰이 열리면서 한 곳에서 구입 가능해졌다.

SM C&C는 이번 그랜드 오픈을 맞아 4가지 이벤트를 연다. 0원 타임딜∙반값 할인∙쿠폰 증정∙무료배송 이벤트다.

먼저, 오픈 당일인 1일 하루 동안 셀럽브랜드 제품을 0원에 살 수 있는 '0원 타임딜' 이벤트를 진행한다. ▲9시(티인트) ▲11시(리틀버드) ▲13시(옳치옳치) ▲15시(앰플브라운) ▲17시(유리한 홈트) 정각에 한정 수량이 오픈된다. 0원 타임딜 이벤트에 더해 이날만 모든 상품을 반값으로 판매한다. 오픈 기념으로 7일까지 쓸 수 있는 1만원 쿠폰도 증정된다. 모든 상품은 11월 한 달간 무료배송된다.

SM C&C 남궁철 대표는 "셀럽브랜드, 앰플브라운의 우수함을 경험한 소비자들이 SM C&C 커머스 브랜드의 다양한 카테고리 제품을 한 곳에서 접하고 구매할 수 있도록 통합 브랜드몰을 오픈했다"며 이와 더불어 "내년에는 SM엔터테인먼트 그룹 브랜드 인지도가 높은 아시아 시장을 필두로 해외 진출을 가속화함으로써 시장을 더욱 확대할 예정"이라고 전했다.
◆SBA, ‘업데이트 [DX] 컨퍼런스’ 개최

서울시와 서울시 일자리 창출의 주역인 중소기업 지원기관 서울산업진흥원(SBA)은 오는 11월 17일(수)부터 12월 3일(금)까지 디지털 전환 시대에 재직자, 구직자 등의 디지털 역량 강화와 동기부여, 커리어 성장의 실무 인사이트 제공을 위한 ‘업데이트 [DX] 컨퍼런스’를 온라인으로 개최한다고 밝혔다.

본 컨퍼런스는 SBA아카데미(서울산업진흥원 대표 교육브랜드)와 트레바리(독서모임 커뮤니티 서비스)가 함께 개최하는 행사로 디지털 전환[DX]에 대해 ▲가상 인간, ▲웰다잉, ▲직업, ▲법, ▲밈, ▲커뮤니케이션, ▲민주주의, ▲K-POP, ▲기록, ▲교육을 테마로 현장에서 디지털 전환의 변화를 경험하고 있는 전문가들의 10가지 강연을 3주간에 걸쳐 진행한다.

◆미디어자몽, 서대문역 인근 200평 규모 공유 스튜디오 런칭

미디어자몽(주) (대표 김건우) 가 서대문역 인근에 200평 규모의 콘텐츠 창작 스튜디오를 런칭했다.

미디어자몽은 2014년부터 콘텐츠 제작 스튜디오 사업을 통해 1인미디어 및 크리에이터 산업을 주도하며, 현재 서울시 내 5곳에 공간 별 특성에 맞춰 공유 스튜디오를 운영 중이다. 또한 사무실 내 스튜디오 구축이 필요한 기업을 위한 스튜디오 컨설팅, 인테리어 시공, 시스템 구축 서비스인 ‘콘텐츠 오피스’ 모델을 통해 SK D&D, 롯데시네마 건대점, 알파코주식회사 등 다수의 기업과 협업해 다양한 스튜디오 시스템을 구축해 왔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
로이슈가 제공하는 콘텐츠에 대해 독자는 친근하게 접근할 권리와 정정·반론·추후 보도를 청구 할 권리가 있습니다.
메일: law@lawissue.co.kr 전화번호: 02-6925-0217
리스트바로가기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