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로이슈

검색

일반사회

아이넷미디어그룹 박준희 회장, 제76주년 교정의 날 기념 부산구치소에 햅쌀 등 후원

2021-10-26 22:27:09

(사진제공=아이넷TV방송)이미지 확대보기
(사진제공=아이넷TV방송)
[로이슈 전용모 기자] 아이넷미디어그룹 박준희 회장은 10월 26일 제76주년 교정의 날(10월28일)을 기념해 가정 형편이 어렵고 힘든 부산구치소 불우 수용자 가족들에게 햅쌀과 라면을 전달하고 구치소 야외마당에서 교정음악회(색소폰연주 둥)를 열었다.

코로나19 팬데믹을 극복하고자 하는 수용자 가족과 교도관 직원 및 교정위원 등 서로 화합과 베품의 나눔 행사를 후원했다.

아이넷방송 박준희 회장은 부산구치소 교정협의회 부회장 겸 한국법무보호복지공단 홍보대사로서 꾸준한 역할을 해오고 있다.

설, 추석에는 과일과 떡을, 매년 여름철에는 수용자들의 더위 나기 얼음생수를 후원해 오고 있다. 부산소년원에도 선풍기, 화장품 등 후원물품을 지원하는 등 교정교화활동에 남다른 애정을 보여왔다.

박 회장은 부산구치소와 부산교도소 무연고 수용자(5,860명)에게 18년째 영치금을 후원하는 등 수용자들의 건강한 수용생활과 건전한 사회복귀를 위한 후원 활동도 마다하지 않고 있다.

전용모 로이슈(lawissue) 기자 sisalaw@lawissue.co.kr
로이슈가 제공하는 콘텐츠에 대해 독자는 친근하게 접근할 권리와 정정·반론·추후 보도를 청구 할 권리가 있습니다.
메일: law@lawissue.co.kr 전화번호: 02-6925-0217
리스트바로가기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