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이슈 최영록 기자] 제주항공(대표이사 김이배)이 차세대 고객서비스시스템(PSS, Passenger Service System)을 도입했다고 26일 밝혔다.
제주항공에 따르면 이번에 도입한 시스템은 나비테어(NAVITAIRE)사의 뉴스카이즈(Newskies) PSS로 지난 25일부터 제주항공의 모든 시스템이 시타(SITA) PSS에서 뉴스카이즈(Newskies) PSS로 변경됐다.
이에 따라 ▲예약시스템 ▲여행사 고객을 위한 우대 시스템프로그램 ▲영업 연계의 내부 관리 프로그램 등 전면적인 영업IT 환경이 업그레이드됐다는 게 제주항공의 설명이다.
제주항공 관계자는 “이번에 도입한 차세대 고객서비스시스템은 어려운 시기지만 지속 가능한 기업의 경쟁력 높이기 위해 과감히 투자한 것”이라며 “코로나19 이후 항공시장 선도 기업으로서 입지를 공고히 할 계획이다”고 밝혔다.
최영록 로이슈(lawissue) 기자 rok@lawissue.co.kr
제주항공에 따르면 이번에 도입한 시스템은 나비테어(NAVITAIRE)사의 뉴스카이즈(Newskies) PSS로 지난 25일부터 제주항공의 모든 시스템이 시타(SITA) PSS에서 뉴스카이즈(Newskies) PSS로 변경됐다.
이에 따라 ▲예약시스템 ▲여행사 고객을 위한 우대 시스템프로그램 ▲영업 연계의 내부 관리 프로그램 등 전면적인 영업IT 환경이 업그레이드됐다는 게 제주항공의 설명이다.
제주항공 관계자는 “이번에 도입한 차세대 고객서비스시스템은 어려운 시기지만 지속 가능한 기업의 경쟁력 높이기 위해 과감히 투자한 것”이라며 “코로나19 이후 항공시장 선도 기업으로서 입지를 공고히 할 계획이다”고 밝혔다.
최영록 로이슈(lawissue) 기자 rok@lawissue.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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