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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생활경제 이슈] 브랜드엑스 젤라또랩 ‘젤리믹스 할로윈 에디션’ 출시 外

2021-10-22 08:25:48

[생활경제 이슈] 브랜드엑스 젤라또랩 ‘젤리믹스 할로윈 에디션’ 출시 外이미지 확대보기
[로이슈 편도욱 기자]

◆브랜드엑스 젤라또랩 ‘젤리믹스 할로윈 에디션’ 출시
미디어커머스 기업 브랜드엑스코퍼레이션(각자대표 이수연, 강민준)의 자회사인 젤라또랩은 할로윈 데이를 맞아 젤네일 브랜드 젤라또팩토리의 ‘젤리믹스 할로윈 에디션’을 출시했다고 22일 밝혔다.

브랜드엑스 관계자는 "‘젤리믹스 할로윈 에디션’은 할로윈을 대표하는 소재와 색상을 바탕으로 글리터, 프렌치, 드로잉 젤네일로 구현한 제품이다"라며 "귀여운 유령 그림을 넣은 ‘고스트버터’, 호박의 주황색을 메인으로 제작한 ‘메이플데이’, 강렬한 붉은색과 달마시안 패턴이 돋보이는 ‘버건디스머지’ 등 총 7종으로 선보였다"고 전했다.

제품 1개당 2가지 디자인의 젤네일 스티커가 들어있어 자신의 취향대로 연출할 수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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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CGV가 만이많이’ 이벤트 진행

CGV는 관객 ‘만이’(1만 2)천명에게 ‘많이’ 시원하게 쏘는 푸짐한 경품 이벤트 ‘CGV가 만이많이’를 10월 21일부터 11월 21일까지 진행한다고 밝혔다.

단계적 일상 회복을 앞두고 동반 관람 인원 및 영업시간 제한 완화로 활기를 되찾아가고 있는 극장가에 관객들이 더 ‘많이많이’ 방문하시길 바라는 마음을 담아 이번 이벤트를 준비했다. 역대급 선물 이벤트를 시작으로, 오랜 시간 어려웠던 극장 및 영화업계가 재도약하는 첫걸음을 내딛을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이벤트 참여를 원하는 고객은 CGV 홈페이지 내 ‘CGV가 만이많이’ 이벤트 페이지에서 참여하기 버튼을 누르면 된다. 이벤트 기간 동안 CGV에서 한 편 이상 영화를 관람하면 자동차, 유럽 여행 패키지 이용권 등 푸짐한 경품에 당첨될 수 있는 기회가 1만 2천명에게 주어진다.

경품으로는 위드 코로나에 맞춰 유럽, 미주, 동남아 여행 패키지를 각각 1명씩에게 제공한다. 또한 매일 영화 한 편을 볼 수 있는 1년 영화 관람권을 10명에게 선물한다. 매월 30매씩, 총 360매의 일반 2D 관람권으로 지급할 예정이다.

이외에도 CGV의 프리미엄 특별관 골드클래스, 템퍼 시네마, 스위트 시네마 관람권을 각각 30명에게 선물한다. 스윗박스 관람권(500명), IMAX 및 4DX 관람권(각 100명), 일반2D 영화 관람권(2,000명), 포토플레이 쿠폰 2매(9,185명)도 제공한다.

1등 경품으로는 현대자동차 캐스퍼가 준비돼 있으며, 아이패드와 애플워치를 3명에게, 휴테크 안마의자는 8명에게 제공할 계획이다.

추첨 기회는 유료 관람 발권 수량만큼 제공되며, 관람 횟수가 많을수록 당첨확률이 높아져 많은 관객들의 적극적인 참여가 기대된다. 자세한 내용은 CGV 홈페이지 또는 모바일 앱에서 확인 가능하다.

◆ABC마트, 할로윈 맞이 ‘신상품 vs 베스트상품 세일 게임’ 실시

ABC마트(대표 이기호)가 할로윈을 맞아 올시즌 슈즈 신상품 및 베스트 아이템을 합리적인 가격에 만나볼 수 있는 ‘신상품 vs 베스트상품 세일 게임’을 실시한다.

이번 행사는 다가오는 할로윈 축제 기간에 맞춰 고객들이 다양한 아이템을 부담 없는 가격에 만나보고, 쇼핑과 득템(아이템 획득)의 재미를 동시에 즐기며 축제 분위기를 낼 수 있도록 게임 콘셉트로 준비했다. 이외에도 오는 31일까지 오프라인 매장과 온라인 몰에서 다채로운 행사가 동시에 진행된다.

‘신상품 vs 베스트상품 세일 게임’은 전국 ABC마트 오프라인 매장에서 진행된다. 행사 대상으로 지정된 FW시즌 신상품 및 베스트 상품 중 2족을 구매 시 1만 5천 원, 1족 구매 시 5천 원의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ABC키즈마트에서는 아이들을 위한 할로윈 아이템을 선보이는 특별 공간이 운영된다. 꼬마 마녀로 변신할 수 있는 깜찍한 드레스, 귀여운 유령 캐릭터가 담긴 양말과 액세서리까지 다양한 아이템을 만나볼 수 있다. 일부 매장에서는 상품 구매 고객들에게 할로윈 테마로 특별 제작된 마스크 스티커도 증정한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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