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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유통 이슈] 천호엔케어 ‘하루활력 산수유야관문’ 콜라보레이션 광고 공개 外

2021-10-21 15:41:16

[유통 이슈] 천호엔케어 ‘하루활력 산수유야관문’ 콜라보레이션 광고 공개 外이미지 확대보기
[로이슈 편도욱 기자] ◆천호엔케어 ‘하루활력 산수유야관문’ 콜라보레이션 광고 공개

천호엔케어(대표 손동일)가 격투 서바이벌 웹예능 ‘파이트클럽’ 3화 참가자 설영호와 콜라보레이션한 건강음료 ‘하루활력 산수유야관문’ 광고 공개를 기념해 자사몰에서 특별 프로모션과 이벤트를 진행한다.
‘파이트클럽’은 카카오TV와 유튜브에서 ‘배틀로얄 실사판’이라고 불리며 인기를 얻고 있는 생존 격투 서바이벌 웹예능이다. 지난 20일 유튜브를 통해 공개한 광고에서 파이트클럽 1번 참가자 설영호는 지치지 않는 체력의 비결로 천호엔케어 하루활력 산수유야관문을 소개한다.

한편 콜라보레이션 광고 영상 공개를 기념해 천호엔케어는 천호몰에서 하루활력 산수유야관문X파이트클럽 특별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제품을 2박스 이상 구매하면 할인 혜택과 함께 산수유야관문을 대표하는 문구 ‘남자한테 참 좋은데’와 캐릭터가 프린팅된 티셔츠를 증정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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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풀무원 ‘동글주먹밥’ 출시

풀무원식품(대표 김진홍)은 데우기만 해도 간편하게 모짜렐라 치즈 풍미가 가득한 담백한 식사를 완성할 수 있는 냉동 주먹밥 ‘동글주먹밥’(100gX5개입/7,980원)을 출시했다고 21일 밝혔다.

‘동글주먹밥’은 최근 소비자의 높은 수요를 반영하여 기획됐다. 주먹밥은 10대 청소년이 간단히 한끼를 먹는 데 가장 많이 이용된다. 냉동 주먹밥은 코로나19로 등교가 중단되고 방학이 맞물려 가정에서 식사하는 비중이 높아지면서 수요도 급증했다. 실제로 주먹밥 전문점도 학원가가 주요 상권일 정도로 10대 인기가 중심인 품목이다. 라면, 떡볶이 등 다른 요리와도 잘 어울려 든든한 한 끼를 책임진다.

풀무원은 ‘동글주먹밥’의 형태를 동그란 모양으로 차별화했는데 여기에는 두 가지 큰 장점이 있다. 우선, 밥과 고명이 균일하게 들어가 처음부터 마지막 한입까지 동일한 맛을 즐길 수 있다. 삼각형의 경우에는 첫 한입에 고명이 들지 않은 모서리 부분을 먹게 되고 마지막에도 고명이 없는 부분을 먹게 돼 소비자 만족도가 떨어진다.

또한 제품을 잘 익힐 수 있다. 동그란 주먹밥은 같은 중량일 때 삼각형보다 중심부에서 끝부분까지의 거리가 짧아져 겉은 마르지 않으면서 속은 치즈가 녹아 촉촉한 이상적인 조리 구현이 쉽다.

이번 출시한 제품은 포크스크램블, 매콤닭갈비, 김치소시지 3종으로, 모두 모짜렐라 치즈가 들어가 더욱 맛있는 주먹밥으로 완성됐다. 치즈는 볶음밥과 잘 어우러지는 소재로 치즈와 볶음밥의 조화가 높은 관능 구현을 가능케 한다. 쭉 늘어나는 치즈는 먹는 재미도 더해준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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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홈플러스, 서울지역 매장 쇼핑고객에 ‘아이엠택시’ 쿠폰 쏜다
홈플러스(사장 이제훈)는 프리미엄 대형 승합택시 서비스 ‘아이엠(i.M, 이하 아이엠택시)’과 제휴해 서울 거주 마이홈플러스 멤버십 회원과 서울 시내 대형마트, 직영 슈퍼마켓(홈플러스 익스프레스) 등에서 3만원 이상 구매한 고객들을 대상으로 아이엠택시 쿠폰 제공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21일 밝혔다.

우선 오는 27일까지 서울시내 홈플러스 대형마트 19개 점포※와 점포 내 쇼핑몰(Mall) 입점 매장에서 3만원 이상 결제 고객, 그리고 홈플러스 익스프레스 직영점 71개 점포에서 3만원 이상 결제 고객을 대상으로 계산대와 고객서비스센터 등에서 아이엠택시 쿠폰 6000원권을 선착순 10만장 증정한다.

제공받은 쿠폰은 스마트폰 아이엠택시 애플리케이션(이하 ‘앱’)을 통해 쿠폰 등록 후 차량을 호출해 사용할 수 있다.

마이홈플러스 멤버십 회원에게도 서울을 주소로 등록했다면 모바일 앱에서 6000원 쿠폰을 받을 수 있다. 홈플러스는 다음달 10일까지 마이홈플러스 앱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멤버십 가입 주소지가 서울인 고객을 대상으로 선착순 10만명에게 아이엠택시 앱에 등록해 사용할 수 있는 쿠폰 코드를 발급한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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