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로이슈

검색

유통·생활경제

[유통 이슈] CU ‘1025 독도’ 캠페인 진행 外

2021-10-20 09:32:29

[유통 이슈] CU ‘1025 독도’ 캠페인 진행  外이미지 확대보기
[로이슈 편도욱 기자] ◆CU ‘1025 독도’ 캠페인 진행

CU가 독도의 날(10월 25일)을 맞아 멤버십 앱 포켓CU에서 독도 수호에 대한 국민적 관심을 독려하기 위해 ‘1025 독도 꼭 알아야하는 그날의 스토리’ 캠페인을 진행한다.
이달 23일부터 25일까지 3일간 열리는 이번 캠페인은 10월 25일이 독도의 날로 선포된 역사적 배경을 알리고 그 의미를 다시금 되새겨 보기 위해 기획됐다. 독도 이름 변천사, 최초의 공식 기록 등 독도와 관련된 다양한 스토리가 매일 공개될 예정이다.

포켓CU 이용자를 대상으로 캠페인 알리기 이벤트도 진행된다. 게시물을 친구에게 공유한 뒤 이벤트에 응모하면 추첨을 통해 총 1만명에게 독도의 날을 기념하는 1,025원 상당의 할인쿠폰을 제공한다. 해당 할인쿠폰은 도시락, 디저트 등 10여 종의 CU 인기 상품 구매 시 사용할 수 있다.

캠페인 공유 이벤트는 1일 1회 참여할 수 있으며 누적 참여 횟수가 많을수록 당첨 확률도 높아진다. 참여 방법은 포켓CU 내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CU는 지난 2012년부터 10년간 ▲독도 동식물 도감 발행 ▲독도그래피 캠페인 진행 ▲독도 타임라인 제작 등 매년 다양한 독도사랑 활동들을 이어오고 있다. 특히, 지난해 독도의 날 120주년을 맞아 진행된 팩트체크 캠페인에는 역대 독도 관련 행사 중 가장 많은 인원인 30만명이 참여했다.
BGF리테일 연정욱 마케팅팀장은 “최근 독도의 날을 국가기념일로 지정하자는 법안이 발의됐을 정도로 독도 수호에 대한 관심이 날로 높아지고 있다”며 “앞으로도 CU는 전국 1만 5천여 점포를 통해 생활 속에서 고객들과 함께 실천할 수 있는 진정성 있는 독도사랑 활동들을 이어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유통 이슈] CU ‘1025 독도’ 캠페인 진행  外이미지 확대보기

◆해태, 오예스 ‘피넛버터’ 출시

해태제과(대표이사 신정훈)는 오예스의 올 가을 시즌 에디션으로 ‘피넛버터’를 출시한다.

해태제과 관계자는 "누구나 좋아하는 익숙함에 제철 맛을 살린 오예스 시즌 한정판은 이번이 11번째다. 자색고구마, 당근 같은 가을철 시즌 에디션의 완판 인기를 잇는 올 가을 오예스의 원픽은 ‘땅콩’"이라며 "10회 연속 완판 기록을 달성한 오예스 시즌한정판의 새로운 맛은 고객들의 요청으로 결정됐다. 올 초 진행한 SNS 이벤트에서 이번 가을 오예스에 가장 담기길 원하는 맛으로 ‘땅콩’이 선정된 것. 쌉쌀한 리얼 초콜릿과 달콤고소한 땅콩버터는 언제나 환영 받는 찰떡 조합이다. 게다가 땅콩이 가을 땅의 축복으로 불릴 정도로 고소함이 진하고 영양도 풍부한 것도 선정이유"라고 전했다.

[유통 이슈] CU ‘1025 독도’ 캠페인 진행  外이미지 확대보기

◆맘스터치, SKT 티 데이(T-Day) 할인 이벤트 실시
맘스터치가 20일(수) 단 하루 동안 SKT T멤버십 고객을 대상으로 신메뉴 ‘텍사스바베큐치킨버거’ 세트 50% 할인 쿠폰을 제공하는 티 데이(T-Day)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번 프로모션은 SKT T멤버십 가입자라면 누구나 참여 가능하며, 맘스터치의 최신 인기 메뉴인 ‘텍사스바베큐치킨버거’ 세트를 7,300원에서 50% 할인된 3,600원에 즐길 수 있다.

할인 쿠폰은 SKT 멤버십 앱을 통해 10월 20일(수) 단 하루 동안 발급 된다. 이용 방법은 SKT 멤버십 앱내 티 데이 이벤트 페이지에서 쿠폰 다운로드 후, 매장 카운터 직원에게 제시하면 된다. 해당 쿠폰은 이달 23일(금)까지 맘스터치 매장 방문 결제 시에만 1회 사용 가능하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
로이슈가 제공하는 콘텐츠에 대해 독자는 친근하게 접근할 권리와 정정·반론·추후 보도를 청구 할 권리가 있습니다.
메일: law@lawissue.co.kr 전화번호: 02-6925-0217
리스트바로가기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