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이슈 최영록 기자] LX하우시스가 B2B(기업간 거래) 고객들을 위한 맞춤형 온라인 사이트인 ‘B2B 디지털 카탈로그’를 새롭게 선보였다.
LX하우시스는 18일 건설사, 설계사, 인테리어사 등 B2B 고객들의 비대면 영업활동에 대한 수요가 계속 증대됨에 따라 고객들이 필요로 하는 정보를 온라인 상에서 쉽고 편하게 살펴볼 수 있도록 하자는 취지에서 ‘B2B 디지털 카탈로그’ 사이트를 마련하게 됐다고 밝혔다.
LX하우시스에 따르면 ‘B2B 디지털 카탈로그’는 제품샘플북, 시공스토리, 공간트렌드, 기술Data, 정책&법규 등의 메뉴로 구성되어 있으며, PC는 물론 모바일에서도 쉽게 이용할 수 있는 접근성 및 편의성 향상에 중점을 둔 것이 특징이다.
LX하우시스 관계자는 “B2B 고객들이 기존에는 영업사원에 물어봐야 했던 정보들을 이제는 ‘B2B 디지털 카탈로그’를 통해 보다 쉽고 편하게 확인할 수 있고, 고객별·용도별 맞춤형 인테리어 제공까지 가능해졌다”며 “비대면 영업환경이 늘어나고 있는 만큼 향후 B2B 신규 고객 발굴 및 고객 접점에서 적극 활용해 나갈 예정이다”고 밝혔다.
최영록 로이슈(lawissue) 기자 rok@lawissue.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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LX하우시스 관계자는 “B2B 고객들이 기존에는 영업사원에 물어봐야 했던 정보들을 이제는 ‘B2B 디지털 카탈로그’를 통해 보다 쉽고 편하게 확인할 수 있고, 고객별·용도별 맞춤형 인테리어 제공까지 가능해졌다”며 “비대면 영업환경이 늘어나고 있는 만큼 향후 B2B 신규 고객 발굴 및 고객 접점에서 적극 활용해 나갈 예정이다”고 밝혔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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