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로이슈

검색

유통·생활경제

알로앤루·알퐁소, 일상복 활용 가능한 ‘할로윈 파티룩’ 선봬

2021-10-18 16:27:27

알로앤루·알퐁소, 일상복 활용 가능한 ‘할로윈 파티룩’ 선봬이미지 확대보기
[로이슈 최영록 기자] 유아동 전문기업 제로투세븐의 패션 브랜드 알로앤루·알퐁소가 오는 31일 할로윈 데이를 맞아 활용도 높은 할로윈 파티룩을 선보인다.

제로투세븐에 따르면 펀&유니크 캐릭터 캐주얼 브랜드 알로앤루(allo&lugh)는 ▲퍼니 새콤 니트 풀오버 ▲알래스카 오렌지 펭귄 스키 상하복 ▲퍼니 로켓 오렌지 티셔츠 등 호박이 연상되는 컬러와 패턴을 담은 니트, 티셔츠 등 다양한 아이템을 마련했다.
컴포트&프릴리 라이프웨어 알퐁소(alfonso)는 ▲띠용 프린트 티셔츠 ▲펌킨 티셔츠 ▲할로우니 스타 원피스 등 독특한 그래픽 패턴으로 익살스러운 재미를 주는 티셔츠와 원피스를 준비했다.

제로투세븐 관계자는 “유치원·어린이집 등에서 진행되는 할로윈 데이 행사를 대비해 손쉬운 스타일링이 가능하고 일상복으로도 활용하기 좋은 다양한 아이템을 준비했다”며 “제로투세븐닷컴을 통해 알로앤루·알퐁소의 할로윈 의류를 합리적인 가격으로 준비하고 다가오는 할로윈 데이에 특별한 추억 만드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최영록 로이슈(lawissue) 기자 rok@lawissue.co.kr
로이슈가 제공하는 콘텐츠에 대해 독자는 친근하게 접근할 권리와 정정·반론·추후 보도를 청구 할 권리가 있습니다.
메일: law@lawissue.co.kr 전화번호: 02-6925-0217
리스트바로가기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