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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유통 이슈] 신세계푸드, 스테이크 2종 출시 外

2021-10-18 10:18:56

[유통 이슈] 신세계푸드, 스테이크 2종 출시 外이미지 확대보기
[로이슈 편도욱 기자] ◆신세계푸드, 스테이크 2종 출시

신세계푸드는 최근 캠핑장에서 스테이크를 즐기는 캠핑족을 위해 ‘티본 스테이크’와 ‘엘본 스테이크’ 등 스테이크 간편 키트 2종을 새롭게 출시했다.

신세계푸드 관계자는 "스테이크 간편 키트 2종은 최고급 미국산 소고기의 숏로인에서 잘라낸 안심과 채끝 등 대표적인 소고기 부위로 구성된 제품이다"라며 "‘티본 스테이크’는 T자형 뼈에 붙어 있는 부드러운 안심과 진한 풍미의 채끝을 함께 즐길 수 있는 것이 특징이며, 등뼈와 갈비뼈 사이에 붙은 고기를 넉넉하게 잘라낸 ‘엘본 스테이크’는 육즙과 감칠맛이 풍부한 채끝을 맛 볼 수 있다. 스테이크와 함께 아스파라거스, 브로콜리 등의 가니쉬까지 함께 구워서 즐길 수 있도록 한 패키지로 구성되어 있으며, 미리 고기를 손질하거나 마리네이드 하는 번거로움 없이 1~2인이 캠핑장에서 바로 구워먹을 수 있다"고 전했다.

이어 “캠핑족 증가에 따라 번거로움 없이 간편한 조리만으로 다양한 음식을 맛 볼 수 있는 캠핑용 육류 간편식 수요가 증가하고 있다”며 “보다 간편한 조리법으로 즐길 수 있는 음식을 찾는 캠핑족들의 선택의 폭을 넓히기 위해 다양한 제품을 개발해 선보일 예정이다”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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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오비맥주, 서울창업허브와 ‘2021 스타트업 밋업’ 개최

오비맥주(대표 배하준)가 서울창업허브(SBA)와 함께 ‘2021 스타트업 밋업(2021 Startup Meet-Up)’을 개최한다고 18일 밝혔다.

오비맥주 ESG 경영의 일환으로 지난 2019년부터 올해로 3회째 진행하는 ‘스타트업 밋업’은 혁신성을 갖춘 여러 분야의 스타트업에게 동반 성장의 기회를 제공하기 위한 아이디어 공모전으로, 기업의 사회적 책임을 다하고 상생경영을 실천하기 위해 마련했다.

오비맥주는 지난 총 2회의 스타트업 밋업을 통해 ‘리하베스트’, ‘라피끄’ 등 유망 스타트업을 발굴한 바 있다. 오비맥주는 이와 같은 공모전을 통해 ESG 경영 철학에 기반한 상생 비즈니스 모델을 구축하고, 다양한 스타트업에게 협업 기회 및 액셀러레이팅(육성) 프로그램을 지속적으로 지원하고 있다.

2021년 스타트업 밋업의 모집분야는 ▲친환경(ESG) ▲신사업 개발 ▲업무 효율화 및 자동화 ▲AI, 빅데이터를 활용한 소비자 참여도 증대 솔루션 등 4개 영역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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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J올리브영, ‘함께 봐요, 천만 리뷰’ 캠페인 전개

CJ올리브영(이하 올리브영)은 오는 10월 31일까지 전국 매장과 공식 온라인몰을 통해 ‘함께 봐요, 천만 리뷰’ 캠페인을 전개한다고 18일 밝혔다.

올리브영 관계자는 "지난 14일 온라인몰 누적 리뷰 수 1천만 건을 돌파하며 국내를 대표하는 화장품 콘텐츠 플랫폼으로의 입지를 굳혔다. 옴니채널 기반의 온·오프라인 통합 리뷰 서비스로 방대한 상품 후기를 확보하고, 리뷰 전문성과 리워드 차별화를 앞세워 양질의 정보를 축적해온 성과다"라며 "올리브영은 화장품 천만 리뷰 달성을 기념해 ‘천만 개’를 콘셉트로 제작한 광고 영상을 공식 온라인몰과 유튜브, SNS 등 다양한 채널에 공개하고 본격적인 캠페인에 나선다"고 밝혔다.

캠페인 광고 영상에서는 올리브영의 누적 리뷰 수를 동음이의어로 해석한 ‘천만 개(犬)’가 등장한다. 고객과 함께 쌓아온 압도적인 리뷰를 대형견으로 재치 있게 형상화한 것이다. ‘뷰티 리뷰 천만 개 시대’라는 메시지와 함께, 올리브영에서 쇼핑할 땐 수많은 리뷰의 도움을 받을 수 있음을 보여준다.

응모 고객에게는 추첨을 통해 금 10돈, 로봇청소기, 태블릿 PC, CJ 기프트카드, CJ ONE 포인트 등 총 1억원 상당의 역대급 경품을 증정할 예정이다. 모바일 앱에서 매일 1회 응모 가능하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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