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로이슈

검색

유통·생활경제

[유통단신] 삼진식품 ‘삼진어묵당’, ‘IFS 프랜차이즈 서울’ 참가

2021-10-13 10:29:53

삼진어묵당 점포 이미지.(제공=삼진식품)이미지 확대보기
삼진어묵당 점포 이미지.(제공=삼진식품)
[로이슈 전용모 기자] 삼진식품이 운영하고 있는 어묵고로케&프리미엄 분식 브랜드 ‘삼진어묵당’이 10월 14일부터 16일까지 서울 코엑스 C홀에서 열리는 대한민국 프랜차이즈 창업박람회인 ‘IFS 프랜차이즈 창업 박람회’에 참여한다고 밝혔다.

I‘집 바로 앞에서 삼진어묵을 만나다’라는 뜻을 지닌 ‘삼진어묵당’은 이번 행사를 통해 코로나 속 업계 현황 정보와 성공적인 창업을 위한 맞춤형 상담을 진행할 예정이다. 또 현장 가맹상담 계약자의 특전으로 가맹비 1,000만원 지원 등 추가적인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삼진식품은 프랜차이즈 브랜드 ‘삼진어묵당’, 직영 어묵베이커리 브랜드 ‘삼진어묵’을 운영하고 있다.

삼진식품 프랜차이즈 사업부 윤경근 담당자는 “점주가 점주를 소개할 수 있는 신뢰도 높은 브랜드, 건강하고 착한 브랜드로 성장하는 것이 목표”라며 “이를 실현하기 위해 점주와 본사의 원활한 소통, 그리고 안정적인 수익 창출을 위해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했다.

전용모 로이슈(lawissue) 기자 sisalaw@lawissue.co.kr
로이슈가 제공하는 콘텐츠에 대해 독자는 친근하게 접근할 권리와 정정·반론·추후 보도를 청구 할 권리가 있습니다.
메일: law@lawissue.co.kr 전화번호: 02-6925-0217
리스트바로가기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