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이슈 편도욱 기자] ◆한섬, 프리미엄 아울렛 매장 ‘한섬하우스 F/X 청주점’ 증축 오픈
현대백화점그룹 토탈 라이프스타일 케어 기업 한섬은 12일 충청북도 청주시 미평동에 위치한 도심형 프리미엄 아울렛 매장인 한섬하우스 F/X 청주점을 증축 오픈한다고 밝혔다.
한섬하우스 F/X는 한섬의 새로운 오프라인 유통 채널로 광역 상권 중심으로 선보이고 있는 아울렛 형태의 콘셉트 스토어다. F/X는 Fashion Express의 약자로 도심에서 한섬 브랜드를 합리적인 가격에 만나볼 수 있는 매장이라는 의미다.
한섬하우스 F/X 청주점은 지난 1월부터 9개월에 걸친 증축 공사 끝에 영업 면적이 1,204㎡(약 365평)에서 2,212㎡(약 670평)로 약 1.8배 늘어났다. 타미힐피거, DKNY, 클럽모나코 등 한섬의 대표적인 수입브랜드가 입점하여 고객들의 쇼핑 편의를 증대했다.
증축 공간은 총 3개층(지하1층~2층), 1,008㎡ (305평) 규모로, ▲ 지하1층 DKNY 여성·남성, 클럽모나코 여성·남성 ▲1층 타미힐피거 여성&여성 청바지, 아동 ▲ 2층 타미힐피거 남성&남성 청바지, 풋웨어(신발, 양말 등) 등으로 구성됐다.
◆휠라(FILA), 탄생 110주년 기념 컬렉션 론칭
글로벌 스포츠 브랜드 휠라(FILA)는 세계적인 스타일리스트 케이티 그랜드(Katie Grand)와 함께한 ‘휠라 110주년 기념 컬렉션(FILA 110th Anniversary Collection)’을 전 세계 동시 론칭한다고 12일 밝혔다.
휠라와 함께 110주년 기념 컬렉션을 기획한 케이티 그랜드는 영국 ‘러브 매거진’의 편집장을 역임한 인물이자 루이비통, 프라다, 마크 제이콥스 등과 작업한 1세대 스타일리스트로 잘 알려져 있다.
휠라 관계자는 "총 8종으로 구성된 컬렉션 아이템 중 특히 1970년대 후반부터 80년대를 풍미했던 휠라의 산악, 스키 패션이 신선한 감각으로 부활해 눈길을 끈다. 알베르토 톰바, 데보라 콤파노니 등 올림픽 스키 챔피언들이 사랑했던 휠라 스키 재킷을 비롯해 아가일 패턴 스웨터, 집업 스웨터, 라운드 스웨터, 비니 등이 대표적이다"라며 "110주년 컬렉션을 위해 이탈리아 캐시미어 명가인 피아첸자(Piacenza)사와 협업, 스키 재킷을 제외한 전 제품을 100% 캐시미어 원사로 만들었으며, 모두 이탈리아에서 제작했다. 휠라의 상징색인 화이트와 네이비, 레드 색상에 옐로, 오렌지, 에메랄드 등을 더해 풍성한 색채를 즐길 수 있다. 브랜드 본연의 헤리티지에 슬로프, 스트리트를 아우르는 신선한 감성까지 더해져 일상 속 폭넓고 실용적인 패션 아이템으로도 손색없다"고 전했다.
◆버거킹, 반려견 위한 ‘리얼 독퍼’ 정식 출시
버거킹(대표: 문영주)이 하림펫푸드와 손잡고 반려견을 위한 메뉴 ‘리얼 독퍼’를 정식 출시한다.
하림펫푸드는 국내 최초로 사람이 먹을 수 있는 수준의 안전성과 신선함 등을 구현한 휴먼그레이드 사료 회사이다.
이번에 정식 메뉴로 출시되는 ‘리얼 독퍼’는 더욱 커진 사이즈뿐만 아니라 100% 휴먼그레이드 원료와 고품질의 단백질인 생 소고기 원료, 그리고 슈퍼푸드인 귀리를 함유하여 반려견의 건강과 입맛까지 함께 고려한 것이 큰 특징이다.
문영주 버거킹 대표이사는 “버거킹은 언제나 최상의 다이닝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으며, 반려견을 사랑하는 고객분들은 그 경험을 반려견과 함께 나누기를 원한다는 것을 알고 있다”며 “뜨거운 호응을 보여주셨던 ‘독퍼’를 더욱 뛰어난 퀄리티로 선보이기 위해 하림펫푸드와 함께한 만큼, 반려동물과 함께하는 많은 분들께 행복한 경험을 선사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
현대백화점그룹 토탈 라이프스타일 케어 기업 한섬은 12일 충청북도 청주시 미평동에 위치한 도심형 프리미엄 아울렛 매장인 한섬하우스 F/X 청주점을 증축 오픈한다고 밝혔다.
한섬하우스 F/X는 한섬의 새로운 오프라인 유통 채널로 광역 상권 중심으로 선보이고 있는 아울렛 형태의 콘셉트 스토어다. F/X는 Fashion Express의 약자로 도심에서 한섬 브랜드를 합리적인 가격에 만나볼 수 있는 매장이라는 의미다.
한섬하우스 F/X 청주점은 지난 1월부터 9개월에 걸친 증축 공사 끝에 영업 면적이 1,204㎡(약 365평)에서 2,212㎡(약 670평)로 약 1.8배 늘어났다. 타미힐피거, DKNY, 클럽모나코 등 한섬의 대표적인 수입브랜드가 입점하여 고객들의 쇼핑 편의를 증대했다.
증축 공간은 총 3개층(지하1층~2층), 1,008㎡ (305평) 규모로, ▲ 지하1층 DKNY 여성·남성, 클럽모나코 여성·남성 ▲1층 타미힐피거 여성&여성 청바지, 아동 ▲ 2층 타미힐피거 남성&남성 청바지, 풋웨어(신발, 양말 등) 등으로 구성됐다.
◆휠라(FILA), 탄생 110주년 기념 컬렉션 론칭
글로벌 스포츠 브랜드 휠라(FILA)는 세계적인 스타일리스트 케이티 그랜드(Katie Grand)와 함께한 ‘휠라 110주년 기념 컬렉션(FILA 110th Anniversary Collection)’을 전 세계 동시 론칭한다고 12일 밝혔다.
휠라와 함께 110주년 기념 컬렉션을 기획한 케이티 그랜드는 영국 ‘러브 매거진’의 편집장을 역임한 인물이자 루이비통, 프라다, 마크 제이콥스 등과 작업한 1세대 스타일리스트로 잘 알려져 있다.
휠라 관계자는 "총 8종으로 구성된 컬렉션 아이템 중 특히 1970년대 후반부터 80년대를 풍미했던 휠라의 산악, 스키 패션이 신선한 감각으로 부활해 눈길을 끈다. 알베르토 톰바, 데보라 콤파노니 등 올림픽 스키 챔피언들이 사랑했던 휠라 스키 재킷을 비롯해 아가일 패턴 스웨터, 집업 스웨터, 라운드 스웨터, 비니 등이 대표적이다"라며 "110주년 컬렉션을 위해 이탈리아 캐시미어 명가인 피아첸자(Piacenza)사와 협업, 스키 재킷을 제외한 전 제품을 100% 캐시미어 원사로 만들었으며, 모두 이탈리아에서 제작했다. 휠라의 상징색인 화이트와 네이비, 레드 색상에 옐로, 오렌지, 에메랄드 등을 더해 풍성한 색채를 즐길 수 있다. 브랜드 본연의 헤리티지에 슬로프, 스트리트를 아우르는 신선한 감성까지 더해져 일상 속 폭넓고 실용적인 패션 아이템으로도 손색없다"고 전했다.
◆버거킹, 반려견 위한 ‘리얼 독퍼’ 정식 출시
버거킹(대표: 문영주)이 하림펫푸드와 손잡고 반려견을 위한 메뉴 ‘리얼 독퍼’를 정식 출시한다.
하림펫푸드는 국내 최초로 사람이 먹을 수 있는 수준의 안전성과 신선함 등을 구현한 휴먼그레이드 사료 회사이다.
이번에 정식 메뉴로 출시되는 ‘리얼 독퍼’는 더욱 커진 사이즈뿐만 아니라 100% 휴먼그레이드 원료와 고품질의 단백질인 생 소고기 원료, 그리고 슈퍼푸드인 귀리를 함유하여 반려견의 건강과 입맛까지 함께 고려한 것이 큰 특징이다.
문영주 버거킹 대표이사는 “버거킹은 언제나 최상의 다이닝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으며, 반려견을 사랑하는 고객분들은 그 경험을 반려견과 함께 나누기를 원한다는 것을 알고 있다”며 “뜨거운 호응을 보여주셨던 ‘독퍼’를 더욱 뛰어난 퀄리티로 선보이기 위해 하림펫푸드와 함께한 만큼, 반려동물과 함께하는 많은 분들께 행복한 경험을 선사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
<저작권자 © 로이슈,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메일: law@lawissue.co.kr 전화번호: 02-6925-021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