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로이슈

검색

일반사회

[기업사회활동] 제주항공 임직원, 헌혈로 사랑 나눔 진행

2021-10-07 16:42:32

제주항공 회의실에서 진행한 ‘생명나눔 사랑의 헌혈 감사패 증정식’에서 제주항공 김이배 대표(사진 오른쪽)와 대한적십자사 김동석 서울중앙혈액원장(사진 왼쪽)이 기념사진 촬영을 하고 있다.(사진=제주항공)이미지 확대보기
제주항공 회의실에서 진행한 ‘생명나눔 사랑의 헌혈 감사패 증정식’에서 제주항공 김이배 대표(사진 오른쪽)와 대한적십자사 김동석 서울중앙혈액원장(사진 왼쪽)이 기념사진 촬영을 하고 있다.(사진=제주항공)
[로이슈 최영록 기자] 제주항공(대표이사 김이배) 임직원들이 코로나19 이후 심각해진 혈액 수급 위기상황 극복에 나섰다.

제주항공은 자사 임직원들이 7일 서울시 강서구 소재 항공지원센터에서 코로나19로 감소한 혈액 보유량을 다시 늘리는데 동참하기 위해 헌혈에 나섰다고 밝혔다.

제주항공 관계자는 “코로나19로 감소한 혈액 보유량을 다시 늘리는데 동참하기위해 6월에 이어 올해 두 번째로 헌혈 캠페인을 진행하게 됐다”며 “코로나19 상황이 하루빨리 마무리돼 빠른 일상 회복이 이뤄지기를 희망한다”고 말했다.

한편 이날 오후에는 김동석 대한적십자사 서울중앙혈액원장과 김이배 제주항공 대표이사가 참석한 가운데 ‘생명나눔 사랑의 헌혈 감사패 증정식’을 진행했다.

최영록 로이슈(lawissue) 기자 rok@lawissue.co.kr
로이슈가 제공하는 콘텐츠에 대해 독자는 친근하게 접근할 권리와 정정·반론·추후 보도를 청구 할 권리가 있습니다.
메일: law@lawissue.co.kr 전화번호: 02-6925-0217
리스트바로가기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