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로이슈

검색

유통·생활경제

알로앤루·알퐁소, 보아털 소재 ‘플리스 점퍼’ 선봬

2021-09-24 13:15:11

알로앤루 ‘퍼니 뽀송이 점퍼’ 2종.(사진=제로투세븐)이미지 확대보기
알로앤루 ‘퍼니 뽀송이 점퍼’ 2종.(사진=제로투세븐)
[로이슈 최영록 기자] 제로투세븐의 패션 브랜드 알로앤루·알퐁소가 기온이 떨어지는 간절기부터 한겨울까지 따뜻하고 멋스럽게 착용하기 좋은 보아털 소재의 플리스(Fleece) 점퍼를 24일 출시했다.

제로투세븐에 따르면 알로앤루(allo&lugh)의 ‘퍼니 뽀송이 점퍼’는 모자와 지퍼, 주머니 라인의 검은색 마감선이 멋스러운 후드 집업 스타일의 점퍼다. 레드와 크림 2가지 색상으로 다양한 색상의 아이템과 매치하기 좋다.
알퐁소(alfonso)는 다채로운 컬러감이 돋보이는 2종을 선보였다. 이 중 ‘주머니 배색 퍼 점퍼’는 목까지 따뜻하게 감싸주는 반넥 스타일의 점퍼로, 블루, 핑크, 베이지, 크림 등 4가지 색상으로 제작됐다. 또 ‘포근한 롱 점퍼’는 양면 모두 보아털 소재로 제작된 긴 기장의 플리스 아이템으로, 여유 있는 루즈핏으로 맨투맨이나 목폴라 티셔츠 등 겨울철 이너와 함께 활용하기 좋다.

제로투세븐 관계자는 “일명 ‘뽀글이’로 불리는 플리스 소재가 가을·겨울철 필수 패션 아이템으로 자리잡음에 따라 스타일은 물론 활용도를 높인 플리스 제품을 준비했다”며 “제로투세븐닷컴에서 다양한 할인 혜택을 통해 이번 겨울 패션 아이템을 보다 합리적인 가격으로 마련해 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최영록 로이슈(lawissue) 기자 rok@lawissue.co.kr
로이슈가 제공하는 콘텐츠에 대해 독자는 친근하게 접근할 권리와 정정·반론·추후 보도를 청구 할 권리가 있습니다.
메일: law@lawissue.co.kr 전화번호: 02-6925-0217
리스트바로가기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