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이슈 편도욱 기자] ‘더에스엠씨그룹(대표 김용태)’은 자사가 12년간 축적해온 콘텐츠 제작 노하우를 바탕으로 소셜미디어 마케팅을 집대성한 ‘콘텐츠 머니타이제이션’을 출간했다고 13일 밝혔다.
내용은 ▲프롤로그 MZ는 한세대가 아니다 / 신 소비권력이 된 MZ ‘PC세대부터 메타버스세대까지’▲제1부 신 소비권력을 꿰뚫는 키워드15 ▲제2부 잘 팔리는 브랜드의 커머스 전략 ▲제3부 소셜미디어 실전 마케팅 ▲제4부 뉴미디어 플랫폼 연구 순으로 구성됐다.
콘텐츠 머니타이제이션은 더에스엠씨그룹 공식몰 ‘SMC CLASS’에서 구매할 수 있으며, 10월 중 시중 대형서점 및 인터넷 서점에도 출간될 예정이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
내용은 ▲프롤로그 MZ는 한세대가 아니다 / 신 소비권력이 된 MZ ‘PC세대부터 메타버스세대까지’▲제1부 신 소비권력을 꿰뚫는 키워드15 ▲제2부 잘 팔리는 브랜드의 커머스 전략 ▲제3부 소셜미디어 실전 마케팅 ▲제4부 뉴미디어 플랫폼 연구 순으로 구성됐다.
콘텐츠 머니타이제이션은 더에스엠씨그룹 공식몰 ‘SMC CLASS’에서 구매할 수 있으며, 10월 중 시중 대형서점 및 인터넷 서점에도 출간될 예정이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
<저작권자 © 로이슈,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메일: law@lawissue.co.kr 전화번호: 02-6925-021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