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로이슈

검색

유통·생활경제

청년떡집, 퓨전 간식 ‘추석 선물세트 기획전’ 실시

2021-09-07 13:16:26

[로이슈 편도욱 기자] 푸드테크 전문 기업 양유(대표 오경아)의 퓨전 디저트 브랜드 ‘청년떡집’이 ‘추석 선물세트 기획전’을 실시한다.

이번 기획전은 청년떡집에서 가장 인기 있는 제품들을 한데 모아 풍성한 세트로 구성한 것이 특징이다. 양유의 빅데이터 솔루션 ‘핀셋(Pincette)’으로 뉴트로 트렌드을 반영해 개발한 퓨전 디저트로 남녀노소 누구에게나 부담 없이 선물할 수 있다. 온라인 몰을 통해 간편하게 배송되며, 냉동 보관으로 다양한 홈 디저트 활용이 가능해 언택트 선물로 제격이다.

양유 관계자는 "대표 상품인 ‘황금떡 선물세트’는 국내산 황금으로 만든 식용 금박을 수작업으로 입힌 ‘황금 깨찰떡’을 포함해 매해 명절마다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특히, ‘황금떡 특 1호’는 청년떡집의 베스트셀러인 ‘티라미슈 크림떡’, ‘로투스비스코프 크림떡’, ‘마약떡’, ‘인생떡’, ‘깨찰떡’까지 더해 총 6종으로 풍성하게 구성해 소중한 분을 위한 추석 선물로 제격이다"이라며 "‘타이니탄 선물세트’는 올해 방탄소년단 캐릭터와의 협업으로 많은 사랑을 받은 청년떡집의 패키지 상품을 한데 모았다. ‘페스타 크림떡’, ‘티라미슈 크림떡’, ‘마약떡’, ‘인생떡’ 등 4종의 다채로운 상품을 타이니탄 캐릭터로 꾸며진 귀여운 패키지에 담아 보는 즐거움까지 더했다"고 전했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
로이슈가 제공하는 콘텐츠에 대해 독자는 친근하게 접근할 권리와 정정·반론·추후 보도를 청구 할 권리가 있습니다.
메일: law@lawissue.co.kr 전화번호: 02-6925-0217
리스트바로가기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