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로이슈

검색

유통·생활경제

매일유업, 셀렉스 밀크세라마이드 콜라겐 리뉴얼

2021-09-06 11:53:13

매일유업, 셀렉스 밀크세라마이드 콜라겐 리뉴얼이미지 확대보기
[로이슈 편도욱 기자] 매일유업(대표 : 김선희)이 이너뷰티 제품 셀렉스 밀크세라마이드 콜라겐을 리뉴얼한다.

셀렉스 밀크세라마이드 콜라겐은 매일유업의 생애주기별 영양설계 전문 브랜드 ‘매일 헬스 뉴트리션(Maeil Health Nutrition)’에서 선보인 제품으로, 콜라겐과 밀크세라마이드를 한 포에 담아 겉과 속을 함께 관리할 수 있는 토털 이너뷰티 제품이다.

매일유업은 셀렉스 밀크세라마이드 콜라겐을 리뉴얼하며 콜라겐 함량은 기존 1,000mg에서 1,200mg로 20% 증량했고, 풍성함을 더하기 위해 프랑스산 프리미엄 비오틴 1,000μg를 추가했다. 이와 함께 합리적인 가격으로 꾸준한 섭취가 필요한 이너뷰티 제품에 대한 문턱을 낮췄다.

비오틴은 3대 영양소인 탄수화물·단백질·지방 대사 및 에너지 생성에 필요한 성분이다. 성인 기준 1일 권장 섭취량은 30μg지만 한국인의 89.5%가 권장량보다 현저히 적은 양을 섭취하고 있다. 최근 출시되는 많은 이너뷰티 제품이 비오틴을 함유하고 있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
로이슈가 제공하는 콘텐츠에 대해 독자는 친근하게 접근할 권리와 정정·반론·추후 보도를 청구 할 권리가 있습니다.
메일: law@lawissue.co.kr 전화번호: 02-6925-0217
리스트바로가기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