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이슈 편도욱 기자] 코카-콜라사는 공식 모바일 스토어 ‘코-크 플레이(CokePLAY)’ 모델로 가수 박준형을 선정하고 디지털 광고 영상을 공개했다.
‘코-크 플레이(CokePLAY)’는 코카-콜라, 스프라이트, 씨그램, 조지아 등 다양한 음료 구매는 물론 정기 배송, 할인 혜택 등을 한곳에서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고 적립한 포인트로 다양한 코카-콜라 굿즈들을 교환 및 응모 할 수 있는 ‘원스톱’ 공식 스토어다.
이번에 공개된 디지털 광고는 중독성 있는 멜로디에 박준형 특유의 재치 있는 래핑으로 코-크 플레이를 활용한 ‘코카-콜라 음료 득템 공식’을 유쾌하게 표현했다. ‘할인 받고, 적립 받고, 굿즈 받는 디스 이즈 코-크플레이’라는 박준형의 래핑이 반복되며 코-크플레이에서 경험할 수 있는 다양한 혜택을 소개했다.
코카-콜라사 관계자는 “사람들에게 코카-콜라 ‘찐팬’으로 알려진 박준형이 제품 구매부터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는 ‘코-크 플레이’ 앱과 유쾌한 시너지를 낼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라며 “’코-크 플레이’를 통해 소비자들에게 코카-콜라만의 짜릿한 경험을 제공할 수 있도록 다양한 이벤트와 서비스를 강화해 나갈 예정이다.”라고 밝혔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
‘코-크 플레이(CokePLAY)’는 코카-콜라, 스프라이트, 씨그램, 조지아 등 다양한 음료 구매는 물론 정기 배송, 할인 혜택 등을 한곳에서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고 적립한 포인트로 다양한 코카-콜라 굿즈들을 교환 및 응모 할 수 있는 ‘원스톱’ 공식 스토어다.
이번에 공개된 디지털 광고는 중독성 있는 멜로디에 박준형 특유의 재치 있는 래핑으로 코-크 플레이를 활용한 ‘코카-콜라 음료 득템 공식’을 유쾌하게 표현했다. ‘할인 받고, 적립 받고, 굿즈 받는 디스 이즈 코-크플레이’라는 박준형의 래핑이 반복되며 코-크플레이에서 경험할 수 있는 다양한 혜택을 소개했다.
코카-콜라사 관계자는 “사람들에게 코카-콜라 ‘찐팬’으로 알려진 박준형이 제품 구매부터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는 ‘코-크 플레이’ 앱과 유쾌한 시너지를 낼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라며 “’코-크 플레이’를 통해 소비자들에게 코카-콜라만의 짜릿한 경험을 제공할 수 있도록 다양한 이벤트와 서비스를 강화해 나갈 예정이다.”라고 밝혔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
<저작권자 © 로이슈,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메일: law@lawissue.co.kr 전화번호: 02-6925-021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