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로이슈

검색

유통·생활경제

티오르, 미니 전기차 EV Z 시승 이벤트 진행

2021-09-01 14:38:25

[로이슈 편도욱 기자] 티오르(TIOR: TRY IT ON THE ROAD)가 쎄미시스코의 미니 전기차 'EV Z(이브이 제타)' 시승 이벤트를 마쳤다고 1일 밝혔다.

티오르와 쎄미시스코는 지난 8월 한 달 동안 '도심형 세컨드카'로 모빌리티 시장에서 주목받고 있는 미니 전기차를 체험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EV Z 시승을 예약한 후 완료한 고객 전원에게 기프티콘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했다.
미니 전기차는 최근 다양한 모델들이 출시되고 있지만 고객들이 정보를 얻기가 어려웠던 차종 중 하나로, 이번 이벤트를 통해 실 차량을 쉽게 시승할 수 있도록 전국의 전시장과 시승서비스를 매칭을 했다는 점에서 고객들의 높은 호응을 얻었다.

모빌리티 사업실 송태선 리더는 "미니 전기차를 처음 접해본 고객도 이번 이벤트를 기회로 시승 당일 구매 계약까지 마쳐 출고를 기다리는 중"이라며, "전기차 수요가 빠른 속도로 늘고 있는 만큼 다양한 프로모션을 준비하며 고객 니즈를 충족할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전했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
로이슈가 제공하는 콘텐츠에 대해 독자는 친근하게 접근할 권리와 정정·반론·추후 보도를 청구 할 권리가 있습니다.
메일: law@lawissue.co.kr 전화번호: 02-6925-0217
리스트바로가기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