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로이슈

검색

유통·생활경제

이랜드 키디키디, 유아동 교육 콘텐츠 브랜드 ‘마이리틀타이거’ 공식 입점

2021-09-01 12:57:59

[로이슈 편도욱 기자] 이랜드리테일에서 운영하는 요즘 엄마들의 원픽 쇼핑 앱, 유아동 온라인 몰 ‘키디키디’(kidikidi)에 집콕 놀이템 브랜드 ‘마이리틀타이거’가 입점했다.

마이리틀타이거는 삼성출판사의 70년 노하우를 바탕으로 도서, 교구, 장난감 등 유아교육 콘텐츠를 직접 제조 및 유통하는 플랫폼이다. 고품질의 유아동 교육 콘텐츠를 합리적인 가격으로 공급하면서 젊은 부모를 중심으로 높은 인기를 구가하고 있다.
키디키디와 마이리틀타이거는 이번 입점을 기념하며 키디키디 단독상품으로 ‘타이거 도우 레스토랑’을 2주간 선보인다.

타이거 도우 레스토랑은 피자, 햄버거, 와플, 케이크 등 레스토랑 메뉴를 만들며 촉감놀이와 역할놀이를 즐길 수 있는 교육용 장난감 제품으로, 34개의 몰드 및 툴, 각각 다른 7개의 도우로 구성되어 있다.

이와 함께 키디키디는 9월부터 주차별 집콕놀이 패키지 제안전을 진행한다.

9월 1주차에는 도우놀이 위크, 2주차는 엔진과 블록놀이 위크, 3주차는 모래놀이 위크, 4주차는 미술놀이 위크를 제안한다. 이번 제안전을 통해서는 각 놀이 패키지를 대표하는 교육용 콘텐츠와 제품에 특별한 혜택을 더해 만나볼 수 있으며, 각 주차의 월요일과 목요일에는 특별한 특가 제품까지 함께 만나볼 수 있다.
이에 더해 6일부터는 마이리틀타이거 플레이 페스티벌 단독 기획전이 진행되며, 키디키디 카톡 플러스 친구와 인스타그램 채널을 통해서 마이리틀타이거 제품 무료체험 이벤트를 함께 만나볼 수 있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
로이슈가 제공하는 콘텐츠에 대해 독자는 친근하게 접근할 권리와 정정·반론·추후 보도를 청구 할 권리가 있습니다.
메일: law@lawissue.co.kr 전화번호: 02-6925-0217
리스트바로가기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