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로이슈

검색

유통·생활경제

시나몬랩, 알프스産 영양제 ‘스위스에너지’ 독점 계약

2021-09-01 07:51:57

[로이슈 편도욱 기자] ‘시나몬랩’(대표 신경용)이 스위스 정밀과학과 나노코팅기술로 만들어진 건기식 ‘스위스에너지’의 국내 독점 계약을 체결했다고 1일 밝혔다.

시나몬랩 관계자는 "스위스에너지는 나노 입자의 영양소를 약효 지속성 캡슐에 담아 낸 ‘나노코팅기술’을 적용해 영양성분의 체내 흡수율을 높였다. 영양성분이 담긴 캡슐을 소비자가 눈으로 직접 확인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며, 유효 성분 손상 없이 긴 시간에 걸쳐 체내에 안정적으로 작용하는 기술이 적용됐다"라며 "대표 상품으로는 ▲스위스에너지 약효 지속성 캡슐 종합 영양제 ▲발포 종합 영양제 ▲부드러운 젤리 제형 종합 영양제 성인용 및 아동용 ▲오리지널 스위스 허브 약효캔디 등이 있다. 다양한 영양성분을 여러 제형으로 담아 내 기호와 편의에 따라 선택할 수 있으며, 소비자의 니즈와 트렌드에 맞는 제품을 지속 개발 및 론칭한다"고 전했다.

신경용 대표는 “스위스 정밀과학과 스위스에너지의 기술력의 합작으로 자가면역력을 높일 수 있는 ‘스위스에너지’ 제품들을 국내에 소개할 수 있게 돼 기대된다”며 “건강에 대한 소비자들의 관심과 수요가 높아지는 만큼, 앞으로도 소비자들의 니즈에 맞는 제품들을 소싱해 국민 건강 증진에 일조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
로이슈가 제공하는 콘텐츠에 대해 독자는 친근하게 접근할 권리와 정정·반론·추후 보도를 청구 할 권리가 있습니다.
메일: law@lawissue.co.kr 전화번호: 02-6925-0217
리스트바로가기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