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로이슈

검색

일반사회

울산 온산소방서, 소중한 생명을 구한 구급대원 하트세이버 수여

2021-08-26 11:05:35

박정진 온산소방서장이 구급대한 하트세이버 수여를 하고 기념촬영.(사진제공=울산온산소방서)이미지 확대보기
박정진 온산소방서장이 구급대한 하트세이버 수여를 하고 기념촬영.(사진제공=울산온산소방서)
[로이슈 전용모 기자] 울산 온산소방서(서장 박정진)는 26일 오전 10시 온산소방서 2층 소회의실에서 신속한 응급처치로 소중한 생명을 구한 119구급대원 5명(소방장 한승희, 소방교 배웅영, 소방사 박성진, 김샛별, 이광희)에게‘하트 세이버’수여했다고 밝혔다.

하트 세이버는 심정지 환자에게 신속 정확한 평가와 적절한 응급처치로 생명유지 및 장애율 저감 등 일상생활이 가능하도록 기여한 구급대원에게 수여하는 명예로운 상이다.

박정진 온산소방서장은 “심정지 응급환자 발생 시 신속한 판단으로 소중한 생명을 구한 온산소방서 구급대원들이 자랑스럽다”라며 “앞으로도 구급대원 전문역량 강화 및 구급서비스 품질 향상으로 시민의 생명과 안전을 지키는데 최선을 다하겠다”고 했다.

전용모 로이슈(lawissue) 기자 sisalaw@lawissue.co.kr
로이슈가 제공하는 콘텐츠에 대해 독자는 친근하게 접근할 권리와 정정·반론·추후 보도를 청구 할 권리가 있습니다.
메일: law@lawissue.co.kr 전화번호: 02-6925-0217
리스트바로가기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