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로이슈

검색

유통·생활경제

더마비, 99.9% 항균 ‘데오프레쉬 풋 샴푸’ 2종 선보여

2021-08-25 11:43:57

더마비, 99.9% 항균 ‘데오프레쉬 풋 샴푸’ 2종 선보여이미지 확대보기
[로이슈 편도욱 기자] 네오팜(대표 김양수)의 생활보습 바디 전문 브랜드 ‘더마비(Derma:B)가 발 냄새와 세균을 한번에 케어하는 ‘데오프레쉬 풋 샴푸’ 2종을 출시한다고 밝혔다.

네오팜 관계자는 "발바닥에는 땀샘이 집중적으로 모여있는데, 장시간 착용하는 신발과 양말 등으로 인해 땀과 각질이 생기고 세균이 번식하기 좋은 환경이 만들어지면서 발 냄새가 발생한다. 특히 후덥지근한 날씨가 이어져 발에 쉽게 땀이 차는 요즘 같은 같은 날씨에는 발을 자주 씻고 각질을 관리해주는 등 발 냄새를 예방하는 것이 아주 중요하다"라며 "더마비가 새롭게 선보이는 ‘데오프레쉬 풋 샴푸’는 거품형 스프레이 타입의 발 전용 세정제로 불쾌한 냄새는 물론 세균까지 한번에 케어하는 ‘멀티형’ 제품이다. 강력한 분사력으로 서있는 상태에서 발을 향해 정확하게 분사가 가능하고 풍성한 거품으로 발끼리 비벼 쉽게 세정할 수 있어, 허리를 굽히거나 손을 사용하지 않고도 간편하게 사용할 수 있다"고 전했다.

이어 "발냄새를 유발하는 산성 물질을 중화시키는 베이킹소다가 함유되어 냄새의 근본적인 원인을 바로잡고, 천연 소취제로 불리는 특허성분 내추럴 데오 뉴트럴라이저가 불쾌한 발냄새를 효과적으로 케어해 쾌적한 발 컨디션으로 가꿔준다"라며 "피톤치드가 풍부한 편백수가 함유되어 대표적인 유해 세균으로 알려진 대장균, 황색포도상구균 외에도 곰팡이균으로 불리는 칸디다균을 포함한 유해균 3종에 대한 99.9% 항균 효능까지 입증 받아 외출 후 발에 남아있는 세균을 깨끗하게 없애준다"고 밝혔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
로이슈가 제공하는 콘텐츠에 대해 독자는 친근하게 접근할 권리와 정정·반론·추후 보도를 청구 할 권리가 있습니다.
메일: law@lawissue.co.kr 전화번호: 02-6925-0217
리스트바로가기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