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SK에코플랜트는 이번 지속가능경영 보고서에는 이전보다 한 단계 더 수준을 높여 사명 변경 및 신사업 진출에 대한 스토리와 ESG 경영 활동 및 성과까지 함께 담았다고 23일 밝혔다.
SK에코플랜트에 따르면 이번 보고서는 글로벌 ESG 평가기관인 지속가능성회계기준위원회(SASB, Sustainability Accounting Standard Board)와 기후관련재무정보공개협의체(TCFD, Task force on Climate-related Financial Disclosures)가 제시하는 글로벌 ESG 공시기준을 적용했으며, 한국경영인증원으로부터 제3자 검증을 통해 보다 정확하고 투명한 정보가 담겨있다. 보고서 디자인에도 삼림관리협의회(FSC)인증 용지, 콩기름 잉크, 에코 폰트를 사용해 친환경 의지를 담았다.
안재현 SK에코플랜트 사장은 “모든 경영활동을 이해관계자들과 투명하게 소통하기 위해 ESG 경영활동과 성과를 담은 보고서를 발간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미래를 위한 선한 영향력을 펼쳐 나가는 선물(GIFT, Good Impact For Tomorrow) 같은 기업이 되겠다”고 밝혔다.
이번 보고서는 SK에코플랜트 홈페이지 지속가능전략 메뉴에서 확인할 수 있다.
최영록 로이슈(lawissue) 기자 rok@lawissue.co.kr
<저작권자 © 로이슈,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메일: law@lawissue.co.kr 전화번호: 02-6925-021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