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로이슈

검색

유통·생활경제

대상웰라이프, 이시영과 함께한 ‘마이뉴트리션 차즈기 포커스’ TVCF 공개

2021-08-23 08:20:05

대상웰라이프, 이시영과 함께한 ‘마이뉴트리션 차즈기 포커스’ TVCF 공개이미지 확대보기
[로이슈 편도욱 기자] 대상웰라이프가 브랜드 전속 모델 배우 이시영과 함께한 ‘마이뉴트리션 차즈기 포커스’ 신규 TVCF를 공개했다. ‘마이뉴트리션 차즈기 포커스’는 스마트폰 사용으로 피로해진 눈 건강 관리를 돕는 건강기능식품이다.

23일 공개된 TVCF에는 24시간 스마트폰 사용으로 눈의 피로함을 호소하는 배우 이시영의 일상이 담겨 소비자들의 공감을 자아냈다. 대상웰라이프는 스마트폰 사용으로 피로해진 현대인의 눈 건강 관리의 중요성을 강조하며 ‘밝은 눈 젊은 눈, 아이 캔 두잇(EYE CAN DO IT)’이라는 메시지를 통해 눈 피로 개선에 도움이 되는 ‘마이뉴트리션 차즈기 포커스’의 기능성을 소개했다.

광고에서 이시영은 눈 뜨는 순간부터 출퇴근길, 잠들기 전 그리고 요리할 때까지도 스마트폰을 손에서 놓지 않는 일상을 공개하며 소비자들과 공감대를 형성했다. 지속적인 스마트폰 사용으로 눈에 피로함을 느낀 이시영은 ‘스마트폰에 빠져 사는 요즘 눈 괜찮으세요?’라는 질문을 던지며 눈 피로도 개선 및 눈 건강 관리에 대한 관심을 환기시켰다.

대상라이프사이언스 관계자는 “’마이뉴트리션 차즈기 포커스’는 스마트폰 인체 적용 시험에서 눈 피로도 개선 효과가 입증된 차즈기 추출물을 함유한 제품”이라며 “배우 이시영의 일상을 담은 이번 신규 TVCF를 통해 스마트폰 사용으로 피로해진 눈 건강 관리에 대한 공감대를 형성하고 ‘마이뉴트리션 차즈기 포커스’로 간편하게 관리하자는 메시지를 전달하고자 했다”고 말했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
로이슈가 제공하는 콘텐츠에 대해 독자는 친근하게 접근할 권리와 정정·반론·추후 보도를 청구 할 권리가 있습니다.
메일: law@lawissue.co.kr 전화번호: 02-6925-0217
리스트바로가기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