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로이슈

검색

건설·부동산

포스코건설 한성희 사장, ‘어린이 교통안전 릴레이 챌린지’ 동참

2021-08-20 12:15:59

한성희 포스코건설 사장이 20일 ‘더샵 송도센터니얼’건설 현장 앞에서 어린이 교통사고 예방 및 교통안전 문화 정착을 위한 ‘어린이 교통안전 릴레이 챌린지’에 동참하고 있다.(사진=포스코건설)이미지 확대보기
한성희 포스코건설 사장이 20일 ‘더샵 송도센터니얼’건설 현장 앞에서 어린이 교통사고 예방 및 교통안전 문화 정착을 위한 ‘어린이 교통안전 릴레이 챌린지’에 동참하고 있다.(사진=포스코건설)
[로이슈 최영록 기자] 포스코건설 한성희 사장이 20일 ‘어린이 교통안전 릴레이 챌린지’에 동참했다.

행정안전부가 어린이 교통사고 예방 및 교통안전 문화 정착을 위해 지난 12월부터 진행 중인 이 캠페인은 참가자가 캠페인 표어인 ▲1단 멈춤 ▲2쪽 저쪽 ▲3초 동안 ▲4고 예방이 적힌 피켓을 들고 찍은 사진을 SNS에 공유한 뒤, 다음 참가자를 지명하는 릴레이 방식이다.

한성희 사장은 “우리 모두가 어린이들의 안전을 지켜줄 수 있도록 교통안전에 대한 사회적 관심이 높아지길 바란다”며 “포스코건설도 미래 꿈나무들을 적극 지원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한편 김원규 스태츠칩팩코리아 대표이사의 추천으로 이번 행사에 참여한 한 사장은 다음 참가자로 김정수 삼양식품 총괄사장을 지명했다.

최영록 로이슈(lawissue) 기자 rok@lawissue.co.kr
로이슈가 제공하는 콘텐츠에 대해 독자는 친근하게 접근할 권리와 정정·반론·추후 보도를 청구 할 권리가 있습니다.
메일: law@lawissue.co.kr 전화번호: 02-6925-0217
리스트바로가기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