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풍무역 파크 투르엘’은 김포시 인근에 지하 4층~지상 10층, 전용면적 21~48㎡, 총 215실 규모로 공급되는 오피스텔이다. 김포골드라인 풍무역 역세권 입지에 속해 있는 데다 서울(김포공항역)까지 단 2정거장이면 이동할 수 있는 교통환경을 갖춘 만큼 수요자들의 관심이 높을 전망이다.
이와 함께 단지 바로 옆에는 이마트 트레이더스가 위치하며, 홈플러스와 CGV 등도 도보로 이용할 수 있다. 또 선수공원과 새장터공원, 장릉산 둘레길, 계양천 등 자연녹지가 가까워 가벼운 산책과 운동을 즐기기에 좋다.
여기에 단지 인근에는 풍무역세권 도시개발사업(예정)이 예정돼 있으며, 대학병원 및 보건대학원과 4차산업 연구중심의 공학, 경영대학원 등이 들어서는 ‘인하대 김포메디컬캠퍼스’, 산업, 물류, 주거시설 등으로 구성된 산업단지가 조성되는 한강시네폴리스 사업, 걸포4지구 도시개발사업 등 다양한 개발사업에 따른 미래가치도 기대된다.
이밖에 태양광, 지열 등 재생에너지를 통해 관리비 절감 시스템이 적용되는 데다 특화설계도 반영된다.
분양 관계자는 “최근 급증하는 1~2인 가구 수요를 고려해 맞춤형 투룸 평면(일부)이 적용되며, 2.6m의 천장고를 통해 개방감과 공간감, 우수한 채광도 확보된다”며 “주차공간은 다른 오피스텔이 공사비 절감을 위해 기계식을 혼용하는 것과 달리 입주민들이 안전하고 편안하게 주차할 수 있는 100% 자주식으로 주차공간을 구성했다”고 설명했다.
‘풍무역 파크 트루엘’은 만 19세 이상이라면 청약통장과 지역제한 없이 청약 신청을 할 수 있다. 분양홍보관은 김포시 내에서 8월 오픈 예정이다.
최영록 로이슈(lawissue) 기자 rok@lawissue.co.kr
<저작권자 © 로이슈,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메일: law@lawissue.co.kr 전화번호: 02-6925-021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