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로이슈

검색

유통·생활경제

유닉스, ‘내생에 첫 유닉스’ 프로모션 진행

2021-08-18 13:29:19

[로이슈 편도욱 기자] 이∙미용가전 브랜드 유닉스가 ‘내생에 첫 유닉스’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18일 밝혔다.

‘내생에 첫 유닉스’ 프로모션은 출시 이후 꾸준히 사랑받은 유닉스 대표 제품 일부를 ‘옛날 그 가격’으로 선보이는 고객 사은 행사다. 유닉스가 주 고객층을 비롯하여 MZ세대(1980~2000년대 출생)에게 처음 접한 헤어드라이어 브랜드이자 유년시절부터 함께해온 고데기 브랜드로 널리 알려진 만큼 8090시대가 연상되는 추억의 가격을 재연하며 레트로 콘셉트로 기획했다는 설명이다.
유닉스 관계자는 "대표적으로 출시 이후 지금까지 오랫동안 많은 사랑을 받아온 전문가용 드라이어 ‘프로 엣지 터보 플러스(모델명 UN-B1530N)’와 ‘테이크아웃 미니 고데기(모델명 UCI-A2503N)’를 특가 판매한다"라며 "해당 제품은 소비자 성원에 힘입어 출시 이래 가격 변동 없이 ‘옛날 그 가격’을 유지하고 있는 스테디셀러다. 8090시대 특유의 감성을 간직한 디자인에 합리적인 가격 대비 뛰어난 성능이 특징으로 30%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고 말했다.

이어 "‘프로 엣지 터보 플러스’ 외에도 ‘슈퍼 디플러스 BLDC 헤어드라이어’ 등 BLDC 모터 탑재 헤어드라이어 제품을 10% 할인가로 선보인다"라며 "항공기나 에어컨 등 정밀기계에 사용되는 BLDC 모터를 적용한 유닉스 프리미엄 헤어드라이어는 강력한 바람으로 모발을 빠르게 말리면서도 무진동, 저소음으로 사용 편의성이 높다"고 밝혔다.

이 밖에도 어디서나 간편하게 사용할 수 있는 캠핑용 초소형 헤어드라이어, 무선 미니 고데기 ‘테이크아웃4’ 시리즈 등 유닉스 인기 헤어드라이어 및 고데기를 합리적인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유닉스 관계자는 “유닉스가 대표 상품인 헤어드라이어, 고데기 등으로 소비자의 생활 속에 깊게 자리 잡을 수 있었던 이유는 43년간 함께해준 고객 덕분”이라며 “오랜 시간 고객의 곁을 지키며 그에 맞는 기술력과 전통을 쌓아온 만큼 앞으로 만날 새로운 소비자들도 믿고 사용할 수 있는 ‘내생에 첫 이미용기기 브랜드’가 될 수 있도록 노력을 아끼지 않을 것”이라고 전했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
로이슈가 제공하는 콘텐츠에 대해 독자는 친근하게 접근할 권리와 정정·반론·추후 보도를 청구 할 권리가 있습니다.
메일: law@lawissue.co.kr 전화번호: 02-6925-0217
리스트바로가기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