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로투세븐에 따르면 이번 컬렉션은 알로앤루·알퐁소만의 톡톡 튀는 컬러감과 따뜻한 가을 분위기를 담았으며, 기온이 떨어지는 간절기 야외에서 다양하게 활용할 수 있도록 디자인한 것이 특징이다.
펀&유니크 캐릭터 캐주얼 브랜드 알로앤루(allo&lugh)는 톡톡 튀는 컬러감과 놀이를 주제로, ▲유니크한 그래픽 패턴이 멋스러움을 자아내는 블루종 스타일의 ‘플레이 미 화섬 점퍼’와 ▲반복적인 체리 패턴이 인상적인 ‘폴링 스윗 체리 점퍼’를 선보인다.
컴포트 & 프릴리 라이프웨어 알퐁소(alfonso)는 ▲부드러운 베이지 색상에 대비되는 네이비 색 포켓으로 포인트를 더한 ‘해지 배색 자켓’ ▲도톰한 짜임새가 매력적인 니트 가디건 ‘꽈배기 가디건 OG’ ▲보온성과 내구성이 뛰어난 코듀로이 원단의 원피스 ‘플라워 브이넥 원피스’ 등을 내놨다.
제로투세븐 관계자는 “새롭게 선보이는 알로앤루·알퐁소의 가을 컬렉션은 쌀쌀한 간절기에 따뜻함은 물론 편안함과 스타일까지 챙길 수 있는 아이템들로 구성했다”며 “제로투세븐닷컴에서 준비한 다양한 혜택과 함께 알로앤루·알퐁소의 가을 컬렉션을 가장 먼저 만나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최영록 로이슈(lawissue) 기자 rok@lawissue.co.kr
<저작권자 © 로이슈,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메일: law@lawissue.co.kr 전화번호: 02-6925-021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