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로이슈

검색

유통·생활경제

설화수, ‘New 자음생크림’ 선보여

2021-08-17 16:40:29

[로이슈 편도욱 기자] 설화수가 채우고 세우고 당기는 ‘New 자음생크림’을 선보인다.

설화수 관계자는 "새롭게 출시한 ‘New 자음생크림’은 선호하는 향과 사용감에 따라 ‘소프트’와 ‘클래식’으로 선택할 수 있다. ‘소프트’는 가볍고 산뜻한 제형이 특징이며 인삼 꽃 향을 담고 있다. ‘클래식’은 풍부하고 영양감 넘치는 제형으로 은은한 인삼 향이 특징이다"이라며 "설화수 한방과학 연구센터는 설화수만의 기술력으로 인삼 1,000g에서 오직 1g만 얻을 수 있는 희귀 사포닌을 추출해, 독자적인 바이오 기술로 6,000배 농축해 안티에이징의 결정체 진세노믹스™를 만드는데 성공했다. 진세노믹스™는 노화를 완화하고 피부를 활력 있게 되살려 다양한 변화에 능동적으로 대응해 피부 스스로 더 강인해질 수 있는 힘을 선사한다"고 전했다.

한편, ‘New 자음생크림’은 8월 16일 디지털 사전 출시를 시작으로 9월부터는 전국 백화점 설화수 매장, 설화수 플래그십 스토어, 아모레퍼시픽 카운셀러 등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
로이슈가 제공하는 콘텐츠에 대해 독자는 친근하게 접근할 권리와 정정·반론·추후 보도를 청구 할 권리가 있습니다.
메일: law@lawissue.co.kr 전화번호: 02-6925-0217
리스트바로가기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