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로이슈

검색

유통·생활경제

KFC, 프리미엄 닭다리통살로 재탄생한 ‘블랙라벨더블다운맥스’ 선보여

2021-08-17 08:30:49

center
[로이슈 편도욱 기자]

KFC가 닭다리통살을 위, 아래로 쌓아올린 No bun, All meat 콘셉트 버거 ‘블랙라벨더블다운맥스’를 선보인다.

KFC 관계자는 "블랙라벨더블다운맥스는 오직 KFC에서만 맛볼 수 있는 치킨으로만 쌓은 ‘더블다운맥스’에 새롭게 추가된 메뉴 라인업으로, 두터운 마니아 층을 보유하고 있는 기존 징거더블다운맥스에 이은 육즙 가득한 블랙라벨 닭다리통살 필렛과 통삼겹베이컨으로 재탄생시킨 프리미엄 버거다"라며 "이 제품 역시 고객들의 지속된 요청으로 출시됐으며, 지난 7월 VIP 고객들과 함께 진행한 랜선 시식회에서 첫 번째 메뉴로 선보이며 겉은 바삭하면서도 속은 부드러운 필렛과 느끼함을 잡아주는 소스가 균형감 있게 어우러지는 풍부한 맛으로 참여자들에게 뜨거운 반응을 이끌어내기도 했다"고 전했다.

이어 "블랙라벨더블다운맥스는 빵 대신 두툼한 닭다리통살 블랙라벨필렛을 사용해 수제 치킨에서 맛볼 수 있는 맛과 식감을 극대화하고, 두 필렛 사이에는 통삼겹베이컨을 넣어 고기의 풍미와 씹는 맛을 한층 더 끌어올린 제품이다. 여기에 양파 슬라이스로 아삭한 식감을 더하고 느끼함을 잡았으며, 매콤한 살사소스와 갈릭할라피뇨 소스로 모든 식재료의 조화를 완성했다"고 전했다.

KFC는 블랙라벨더블다운맥스 출시 기념으로 액션 블록버스터 영화 ‘베놈 2: 렛 데어 비 카니지’와 콜라보레이션을 진행하고, 한정 기간동안 블랙라벨더블다운맥스 등 다양한 버거와 사이드 메뉴로 구성된 ‘베놈 팩’과 ‘카니지 팩’ 등 2종의 팩을 할인가 13900원에 선보인다. 또 팩 구매 후 KFC자사 앱 멤버십 ‘커넬’을 적립한 고객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베놈 2 영화티켓을 증정한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
로이슈가 제공하는 콘텐츠에 대해 독자는 친근하게 접근할 권리와 정정·반론·추후 보도를 청구 할 권리가 있습니다.
메일: law@lawissue.co.kr 전화번호: 02-6925-0217
리스트바로가기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