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로이슈

검색

일반사회

창원서부서, 2분기 베스트 지역경찰 '명곡지구대 김태경 경위'

2021-08-02 14:44:08

정창영 서장이 2분기 베스트 지역경찰로 선정된 명곡지구대 김태경 경위에게 인증패 등을 수여하고 기념촬영.(사진제공=창원서부경찰서)이미지 확대보기
정창영 서장이 2분기 베스트 지역경찰로 선정된 명곡지구대 김태경 경위에게 인증패 등을 수여하고 기념촬영.(사진제공=창원서부경찰서)
[로이슈 전용모 기자] 창원서부경찰서(서장 정창영)는 8월 2일 경찰서 회의실에서 2021년 2분기 베스트 지역경찰로 선정된 명곡지구대 김태경 경위에 대해 인증패와 경찰서장 표창장, 격려금을 수여했다고 밝혔다.

김태경 경위는 편의점 특수강도 피의자 검거, 여성화장실 무단출입 성폭력범 검거, 도주하는 음주 차량을 검거해 추가 사고 예방 등 주변의 모범이 됐다.

또 평소 사명감과 성실함으로 맡은 바 소임에 임하면서 선·후배 동료직원들과 원활히 소통하며, 절도 피의자 등 형사범 검거 실적이 뛰어나다는 평을 얻었다.

특히 김 경위는 ‘도로 대기 중인 차량에 운전자가 자고 있다’는 112신고 접수, 신속히 출동·수색해 도로 한가운데 정차해 있는 차량 확인, 음주감지를 위한 경찰관의 하차 지시에 불응하고 도주하는 차량 앞을 가로막아 신병확보 후 음주측정(0.187%)으로 추가사고를 예방하기도 했다.

전용모 로이슈(lawissue) 기자 sisalaw@lawissue.co.kr
로이슈가 제공하는 콘텐츠에 대해 독자는 친근하게 접근할 권리와 정정·반론·추후 보도를 청구 할 권리가 있습니다.
메일: law@lawissue.co.kr 전화번호: 02-6925-0217
리스트바로가기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