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로이슈

검색

교육

부산사하도서관, 초등 독서캠프 ‘한여름 밤의 도서관’운영

7월 28일부터 사하도서관 홈페이지서 신청

2021-07-26 09:34:47

(사진=부산사하도서관 홈페이지)이미지 확대보기
(사진=부산사하도서관 홈페이지)
[로이슈 전용모 기자] 부산시립사하도서관(관장 박미자)은 오는 8월 21일과 22일 오후 6시부터 4시간 동안 도서관 1층 어린이실, 지하 문화홀 등에서 초등학교 4, 5학년 학생 30명(학년별 15명)을 대상으로 독서 캠프 ‘한여름 밤의 도서관’을 운영한다.

이 독서캠프는 도서관 운영시간에 경험할 수 없는 활동적 프로그램을 운영함으로써 어린이들의 독서에 대한 흥미를 유발하고, 도서관 이용을 확대하기 위함이다.
학생들은 미션을 수행하며 간식도 즐길 수 있는 ‘도서관 탐정놀이’, 나비 메모꽂이를 만들어보는‘3D펜을 활용한 메이커 프로그램’등 도서관에서 맘껏 뛰놀며 색다른 경험을 하게 된다.

참가 희망자는 7월 28일부터 사하도서관 홈페이지에서 신청하면 된다.

박미자 사하도서관장은“도서관 운영시간이 아닌 주말 저녁 시간대 도서관 이용은 학생들에게 새로운 경험이 될 것이다”며 “학생들이 도서관에서 즐거운 여름방학의 추억을 만들 수 있도록 하겠다”고 전했다.

사하도서관은 발열 체크와 코로나19 증상 확인, 마스크 착용 등 코로나19 방역지침을 철저히 준수하여 안전하게 운영할 예정이다.
전용모 로이슈(lawissue) 기자 sisalaw@lawissue.co.kr
로이슈가 제공하는 콘텐츠에 대해 독자는 친근하게 접근할 권리와 정정·반론·추후 보도를 청구 할 권리가 있습니다.
메일: law@lawissue.co.kr 전화번호: 02-6925-0217
리스트바로가기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