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로이슈

검색

일반사회

BNK경남은행, 함양군과 거창군에 ‘BNK 시원한 여름나기 선풍기’ 기탁

2021-07-22 07:27:55

BNK경남은행, 함양군과 거창군에 ‘BNK 시원한 여름나기 선풍기’ 기탁이미지 확대보기
[로이슈 편도욱 기자] BNK경남은행은 21일 함양군(군수 서춘수)과 거창군(군수 구인모)에 ‘BNK 시원한 여름나기 선풍기’를 기탁했다.

김양숙 상무는 오전과 오후로 나눠 함양군청과 거창군청을 방문해 서춘수 군수와 구인모 군수에게 ‘BNK 시원한 여름나기 선풍기 기탁 증서’를 전달했다.

BNK경남은행이 기탁한 BNK 시원한 여름나기 선풍기는 함양군과 거창군이 추천한 저소득 가정과 복지사각지대 가구 100세대에 각각 지원된다.

서부영업본부 김양숙 상무는 “오는 7월말까지 서부 경남지역 시ㆍ군청을 순차적으로 방문해 BNK 시원한 여름나기 선풍기를 전달하고 있다. 지역 소외계층들이 시원한 여름을 보낼 수 있게 적극 지원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BNK경남은행은 함양군와 거창군에 앞서 지난 20일 김해시, 거제시, 합천군, 창녕군에 BNK 시원한 여름나기 선풍기를 기탁했다.

오는 22일에는 진주시와 밀양시에 BNK 시원한 여름나기 선풍기를 기탁할 예정이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
로이슈가 제공하는 콘텐츠에 대해 독자는 친근하게 접근할 권리와 정정·반론·추후 보도를 청구 할 권리가 있습니다.
메일: law@lawissue.co.kr 전화번호: 02-6925-0217
리스트바로가기
상단으로 이동